태인호가 ‘블랙독’ 특별출연 소가을 전했다.

1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연출 황준혁/극본 박주연/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에는 태인호가 기간제 교사 김영하로 특별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이스팩토리

김영하는 고하늘(서현진)이 다니던 고등학교의 기간제 교사. 그는 수학여행 중 일어난 교통사고에서 고하늘을 구하고 순직한 인물이다. 학생을 구했음에도 불구, 김영하는 기간제 교사라는 이유로 합당한 처우를 받지 못했다.

태인호는 등장만으로도 극의 품격을 높이며 ‘블랙독’을 명품 드라마 반열에 올리는데 힘을 보탰다. 공개된 사진 속 태인호는 김영하 선생님의 가슴 따뜻한 면모를 담은 듯 훈훈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비록 짧은 특별출연이었지만 태인호는 향후 고하늘의 인생을 뒤흔들었고, 드라마가 전하고자 하는 교사의 의(義)라는 메시지를 전면에서 알렸다는 호평이 쏟아졌다.

이에 태인호는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 "항상 좋은 메세지를 품고 있는 작품에 참여하고 싶은 작은 바람은 모든 배우들의 희망인 것 같다. 짧았지만 '블랙독'이라는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서 즐거웠고 영광이었다"는 소감과 함께 "어렵고 힘든 사고 장면이었는데 신경 써주신 의상팀과 분장팀 그리고 감독님 이하 모든 스탭분들께도 감사드린다"는 인사말로 스태프들의 공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태인호가 극의 메시지를 알리는 특별한 출연으로 시청자에게 감동을 선사한 드라마 '블랙독'은 매주 월, 화 저녁 9시 3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