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자년을 여는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닥터 두리틀’이 동물과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드벤처 히어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직접 대한민국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전해 눈길을 끈다.

사진='닥터 두리틀' 포스터

‘닥터 두리틀’은 전세계 베스트셀러 원작을 바탕으로 디즈니를 대표하는 제작진 및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사단이 모두 의기투합해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완성했다. 무엇보다도 전세계가 가장 사랑하는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이자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후 처음으로 컴백해 제작 단계에서부터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이기도 하다.

2008년부터 10년 이상 아이언맨으로 살아온 그의 이후 선택과 행보에 대해 전세계 영화팬 모두가 집중하고 있다. 이에 그는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대한민국에 처음으로 영화의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우리가 만든 영화 중에서 가장 마법같은 영화다. 남다른 의미를 가진 작품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토록 다양한 부분들이 모여 한 작품을 이루면서 즐거움을 만들어 낼 때, 꼭 기적을 이루는 느낌이다. 모든 관객들이 영화를 보면서 재미있다는 말과 감동적이라는 말을 함께 얻을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닥터 두리틀' 스틸컷

이어 “특히 오랫동안 이 작품을 준비하며 고생한 아내 수잔 다우니는 이 작품이 네 살부터 아흔 네 살까지 모두 즐거워할 전세대 관람 영화라고 언제나 이야기를 해줬다. 더불어 나와 오랫동안 함께 해준 ‘팀 다우니’는 모두가 힘을 합쳐 또 하나의 미션을 수행했고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다”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사실 요즘 아이들에게 제공되는 컨텐츠들은 충격적일 정도로 정교하게 사실적이거나, 아니면 애니메이션이 거의 2차원에 가까울 정도로 수 없이 많다. 그런 걸 보면 내가 어릴 때 봤던 대표적인 판타지 어드벤처 같은 작품들이 더 많이 생각이 났다. 그런 작품은 두 가지가 모두 존재하는데 그게 바로 난 영화적인 노스탤지어를 부르는 멋과 운치라고 생각한다. ‘닥터 두리틀’은 클래식한 매력과 판타지 요소를 모두 전해줄 수 있을 것 같다. 꼭 이 작품과 함께 관객 여러분들이 멋진 여행이 되길 바란다”라고 영화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진정성 있게 전했다.

‘닥터 두리틀’은 믿고 보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특별한 히어로와 애니멀 어벤져스의 멋진 조합과 대활약을 예고한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꿈과 사랑이 담긴 화제의 영화 ‘닥터 두리틀’은 1월 8일 전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