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느껴지는 ‘더 게임’ 1차 런칭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연출 장준호, 노영섭/제작 몽작소) 측이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1차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1차 런칭 포스터에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옥택연의 비주얼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포스터 전면에 배치된 옥택연의 비주얼이 압도적인 위용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드러낸 것.

극 중에서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을 보는 예언가 역을 맡은 옥택연. 때문에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다채로운 감정들이 느껴지는 동시에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눈빛 속에는 자신을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이연희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처음으로 내 예견이 바뀌었다’라는 카피는 ‘더 게임’에서 그려질 옥택연과 이연희의 운명적인 만남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범상치 않은 캐릭터와 새로운 스타일의 장르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는 ‘더 게임’의 1차 포스터는 압도적인 포스의 옥택연과 그가 연기할 캐릭터의 매력,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까지 모두 담아내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1차 런칭 포스터 공개로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오는 2020년 1월 22일(수)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