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의 프리미엄 냉동실 정리 용기 ‘펭귄 시리즈’가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타파웨어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이하 타파웨어)는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다음달 1일까지 프리미엄 냉동실 정리 용기 ‘펭귄 시리즈’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펭귄 시리즈는 냉동실 안 저온에서 완벽하게 밀폐되는 냉동 전용 용기다. 용기 하단의 공기 순환 통로를 통해 냉동이 빠르게 돼 음식 본연의 맛을 최대한 유지 시켜준다.

또한 재질이 유연해 냉동된 식재료를 용기에서 손쉽게 빼낼 수 있다. 특히 용기 용량의 80% 지점에 눈꽃 마크가 있어 냉동 시 팽창 정도까지 고려해 적정 보관량을 담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용기가 반투명하고 중간에 투명창이 있어 내용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음식이 방치돼 버려지는 것을 최소화 시켜준다.

펭귄 시리즈는 음식의 종류와 양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총 14개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는 층층이 쌓아 올릴 수 있어 냉동실 공간을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사용케 한다. 이러한 특장점이 있는 펭귄 시리즈는 특히, 다가오는 설 명절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명절 음식은 많은 양을 미리 조리하여 보관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2시간 내로 식혀 뚜껑을 덮고 냉동 보관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일까지며 펭귄 시리즈 중 동일 제품 2개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