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선과 남궁민이 신경전을 벌였다.

3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는 임동규(조한선)가 전지훈련에서 백승후 단장(남궁민)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동규는 밤 늦게 백 단장을 찾아가 "강두기 데리고 이기니까 좋냐?"고 물었고, 백 단장은 "강두기 데리고 이기니까 아니라 이기니까 좋다"고 했다.
또 임동규는 "내가 지금 바이킹스 유니폼을 입고 뛰는 게 말이 되냐? 그게 계속 생각이 났다. 백승수 이새끼가 왜 그랬나"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이날 경기에서 진 이유는 자신이 야구 배트를 다른 것을 들고가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러자 백 단장은 "그 작은 차이때문에 강두기 선수를 택한 것이다"고 답했고, 임동규는 "지랄하네"라고 했다.
예의를 좀 갖추라는 백 단장에 임동규는 "야구가 친목회냐?"고 했고, 드림즈에 남아 있는게 왜 그렇게 중요하냐고 묻자 "선수는 돈, 아니면 우승 두개만 생각한다. 야구장 앞에서 쥐포 팔다가 나만 보면 손 흔드는 아줌마, 내 응원가, 그물망 흔들며 내 이름 부른 술 취한 아저씨. 나한테는 그게 더 중요하다. 알아? 이기는 것 밖에 모르는 새끼야"라고 화를 냈다.
이 모습을 뒤 늦게 본 이세영(박은빈)은 큰 돌을 들고와 백 단장을 구하려 했으나 임동규는 바로 자리를 떠났다.
관련기사
- 7년간 속은 정남(가명) "33세부터 금전적 지원"...여친 나이는 57세(궁금한이야기Y)
- 김원준, 펌핑+'쇼' 부르며 '슈가맨' 소환...총 98불로 '최고기록'
- ‘기생충’과 혈투 벌여온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개봉 16일째 10만
- 정통 크래프트 비어 맛! 문베어 ‘설악산 스타우트’ 선봬
- '궁금한 이야기Y' 수상한 형수님, 이름·나이도 속였다 "정남씨 진짜 좋아한다" 주장
- 진현식, 매달 300만원까지 받은 김씨 "거짓말이다" 말에 허탈+눈물(궁금한이야기Y)
- '궁금한이야기Y' 진현식(봉국봉) "김씨, 용팔이 모티브 영화 제작해주겠다 약속"
- '우아한 모녀' 김보미, 차예련에 "최명길 딸 없어, 아기 살아있어"
-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겨울철 민감부위 특별 케어템
- 차예련, 자진신고로 한국에 남았다 "엄마 곁에 있을 것"(우아한모녀)
- '우아한모녀' 차예련, 캐나다 출국 직전 공항서 사기배임혐의 체포
- 'TV는 사랑을 싣고' 홍인규, 보육원 김순복 수녀와 재회했다
- 홍인규 "보육원 위탁 후 원장·수녀님 덕에 마음 열고 할머니와 재회"
- 2PM 준케이X닉쿤, '우리집' 유튜브 역주행 기념 브이라이브(ft.찬성)
-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대용량, 전세계 최초 올리브영 출시
- '신발산업 거목' 故 박연차 회장, 자수성가 아이콘→盧 비극까지(종합)
- 광채 메이크업 완성!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현대홈쇼핑 론칭
- 채종협(유민호), 조한선에 홈런 맞으며 '입스' 극복(스토브리그)
- '스토브리그' 남궁민, 손종학 퇴출→오정세 신임 사장에 분노
- '이태원클라쓰' 박서준, 노숙자 밀친 권나라와 첫 만남 "착한 척 재수없어"
- 조병규, 애견과 새벽 산책중 '스토브리그' 윤병희와 만남(나혼자산다)
- 윤병희 "정통 강남파, 80년대 생으로 애가 둘이다"...조병규 화들짝
- '나혼산' 조병규, 집서 일회용숟가락 사용 "숟가락 가져간 친구 군대갔다"
-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박서준에 번호 주며 "나 좋아하면 안돼"
- 박서준, 父손현주 죽인 안보현에 "죽어서 직접 사과해"(이태원클라쓰)
- 박나래 할아버지 "살림 내가 다해, 할아버지 김치라 안해" 서운
- '나혼자산다' 박나래 "긴 무명시절, 응원해준 가족들 감사"
- 6번 확진자 딸 어린이집 교사, 신종 코로나 최종 음성판정
- [오늘 날씨] 충남·전북, 낮동안 비 또는 눈...전국 초미세먼지 '나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