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가 오마이걸 승희·비니가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성덕’이 된 소감을 밝혔다. 이달의 소녀는 스페셜 DJ를 맡은 오마이걸의 오랜 팬으로 알려졌다.

이브는 “최리와 고원이 퇴근하고 숙소에 가면 TV로 오마이걸을 계속 본다. 심지어 이사하는 날 이삿짐이 많이 쌓여있는데 그 사이에서도 봤다”고 증언했다. 고원은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의 팬이었다”면서 “지금 인생에서 가장 떨린다. 스케쥴이 정해졌을 때부터 떨렸다”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오마이걸 승희는 “건강이 중요하다. 아픈 곳, 억울한 일이 있으면 꼭 말해라. 무엇보다 우리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활동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지금 너무 잘 하고 있고 무대 위에서 멋있으니까 지금처럼만 활동했으면 좋겠다”며 따뜻한 덕담을 보냈다.

두 번째 ep 앨범 ‘[#]’로 컴백한 이달의 소녀는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해 화제가 됐다.

이브는 “이수만 프로듀서님이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다가 우리를 알게 됐다. NCT127의 ‘Cherry Bomb’ 커버한 것을 보시고 우리의 가능성을 발견해 감사하게도 프로듀서로 참여해주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브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이수만 프로듀서님 덕분에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곡 작업을 할 수 있었다.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직접 한 번 뵙고 싶다”는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그 화제성을 입증하듯 이달의 소녀는 컴백 후 ‘트위터 전세계 트렌드 이슈 1위’, ‘아이튠즈 56개국 앨범 차트 1위’, 2020년 2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 3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기록을 경신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김립은 “이렇게까지 큰 이슈가 될 줄 몰랐는데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우리도 깜짝 놀랐다. 몸 둘 바를 모르겠다”며 감격스러워 했다.

이달의 소녀 이브는 팬들을 향해 “1년만에 컴백했는데 너무 많이 기다리게 해서 멤버들 모두 미안한 마음이 크다. 미안한 마음만을 갖고 있을 수 없으니까 이번 활동 정말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와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 모두 건강하고 항상 함께했으면 좋겠다”는 애정어린 말을 남겼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