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로켓펀치의 리얼리티 '펀치타임'이 시즌2로 돌아온다.

오는 13일 로켓펀치의 '펀치타임2'가 첫 방송된다. '펀치타임2'는 오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펀치타임 Punch Time' 채널에서 공개된다.

'펀치타임2'는 '리얼하이로맨스' 시리즈, '리얼:타임:러브’ 시리즈, ‘리얼자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 와이낫미디어의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 1에서 로켓펀치의 예능감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생활, 숨겨진 매력 등을 담았던 '펀치타임'은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고,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로켓펀치 멤버들의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데뷔곡 ‘빔밤붐(BIM BAM BUM)’으로 2019년 하반기를 강타한 걸그룹 로켓펀치는 단독 리얼리티 '펀치타임2'를 통해 솔직하고 매력적인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방송에서는 로켓펀치 멤버들의 전생체험, 스킨케어 비법 공개, 동묘 쇼핑과 연기 도전 등 다양한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로켓펀치는 지난 10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를 발매했다. 발매와 함께 미국, 호주, 홍콩, 이스라엘, 사우디아라비아 5개지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떠오르는 글로벌 핫루키’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일본, 말레이시아, 아랍 에미리트, 칠레 2위, 영국, 태국, 러시아 3위, 캐나다 4위, 인도네시아 8위 등 해외 14개 지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하며 발매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로켓처펀치의 리얼리티 '펀치타임2'는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한다.

사진=와이낫미디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