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이 끝나면 쨍쨍한 햇볕과 함께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된다. 비바람과 습도 탓에 기분이 꿀꿀해져 있다면 각 패션 브랜드와 유통회사들이 오픈한 세일행사와 기획전에 들러보자. 여름 시즌에 필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등 기분 좋은 쇼핑으로 활력을 되찾는 기회가 될 것이다.

 

 

런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은 최대 50% 할인의 2018 S/S 시즌오프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가방과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트래블 백’과 간단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미니 레더 크로스백’, 피크닉 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강남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센텀시티점, 광교 아브뉴프랑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브랜드 온라인몰에서 열린다.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올 여름 에스파듀의 계절이 돌아온 만큼 인기 에스파듀 브랜드를 모아 ’18 SS 베스트 에스파듀‘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 특가가 매력이다. 삼베소재를 엮어 만든 밑창이 포인트인 에스파듀 플랫부터 웨지힐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에스파듀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있다. 카스타네르 발목 스트랩 웨지 힐 14만원대, 솔루두스 플랫 발목 스트랩 슈즈 7만원대, 걸키스 로프 스타일 샌들 6만원대 등이다.

 

 

배럴즈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은 7월10일부터 여름세일과 역시즌 세일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썸머 세일은 커버낫 2018 여름시즌 제품(일부 품목 제외)을 대상으로 반팔 티셔츠, 반팔 셔츠, 쇼츠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역시즌 세일은 10일 롱파카를 시작으로 16일부터 본격적인 세일을 진행한다. 덕다운 파카, 구스다운 파카 등 겨울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기존 스탠다드 제품은 10~3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8월6일까지.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은 오는 22일까지 ‘슈퍼 썸머 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열고, 여름 시즌 제품부터 생필품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 최대 90% 할인율을 적용한 ‘슈퍼썸머 특가 라인업’도 만날 수 있다. 9일 ‘AHC 인기 상품’을 90%, 10일 ‘KAPPA 아동 슈즈’를 60% 할인 판매한다. 12개 브랜드사와 함께 인기 제품 특가 판매도 실시한다. 1주차인 15일까지는 오뚜기, 젠하이저, 지오다노, 크라운해태, 테팔, LG생활건강 등 6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제품을 최대 70% 특가 판매한다. 2주차에는 에몬스, CJ제일제당, 로레알, 쿠첸, 아모레퍼시픽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다양한 할인쿠폰 지급 및 카드 추가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장마철에도 시원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각종 패션 아이템을 최대 85% 할인한다. 땀 흡수와 통풍이 잘되는 표린넨 소재 의류부터 샌들까지 여름철 필수 의류와 슈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성복 브랜드 더아이잗뉴욕, 쉬즈미스와 나크21, 쿠기, 샐리, 올리비에스클로젯 등이 참여한다. 남성 고객들을 위해 헤지스는 체크 셔츠를 비롯한 여름 자켓과 티셔츠를 할인한다. 남성복 브랜드 해리슨과 겐트옴므도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샌들 제품으로는 금강제화의 랜드로바, 와키앤타키, 레노마 등 인기 브랜드들이 아동용 샌들과 남녀 여름 신발을 초특가로 구성했으며 크록스도 여름맞이 특가 세일을 열고 아동용 클래식 모델인 클로그와 성인용 샌들, 슬리퍼 등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이외 스포츠 브랜드의 각종 기능성 의류 제품, 골프웨어 브랜드 핑과 푸마골프 등의 흡한속건 쿨링 의류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키즈 SPA 브랜드 탑텐키즈는 ‘탑세일’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다. 2018 S/S시즌 상품을 최대 6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래쉬가드 상하의 세트, 바캉스 룩을 완성해줄 다양한 이모지 캐릭터 콜라보 티셔츠와 깔끔한 디자인의 폴로 카라 티셔츠를 초특가로 판매한다.

이외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키즈 액티브웨어와 심슨 라운지웨어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으며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 줄 키즈 코스메틱 또한 전 상품 5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