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하지원이 MDRS 체험 소감을 전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1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에서 tvN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영준 PD를 비롯해 김병만, 하지원, 닉쿤, 구구단 세정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하지원은 "떨린다. 제 생에 가장 신비하고 신기한 곳에 다녀왔다. 여러분께 앞으로 방송으로 재미나고 신기한 이야기들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MDRS는 롤러코스터 타고 온 기분이다. 공룡이 살았을 시대 지구의 느낌이었다. 거기에서 하는 생활 소소한 하나하나가, 감각 자체가 다 달랐다"고 말했다.

이어 "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커피 한 잔도 그렇고, 내가 바라보는 별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별 같았다. 설거지 할 때도 뚝뚝 떨어지는 한 방울 생각하면서 물의 소중함도 느꼈다. 어느순간 외롭기도 했다. 첫째날 둘째날은 눈물도 많이 났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영준 PD는 하지원을 섭외한 이유에 대해 "땀이 있고 진정성이 있는 프로그램은 출연자의 네임 밸류도 있지만, 진정성이 섭외에서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만나서 얘기해보니 정말 우주에 관심이 많으시더라"고 밝혔다.

블록버스터 SF 리얼리티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는 국내 최초 화성 탐사 프로젝트다. 국내에 단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MDRS(Mars Desert Research Station, 화성 탐사 연구 기지)에서 김병만, 하지원, 닉쿤, 세정 등 갈릴레오 크루가 '화성 인간 탐사'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미지의 세계인 화성과 똑같은 환경으로 만들어진 미국 유타주의 MDRS에서 196기로 활동하며 화성인으로서의 생존에 도전하고 돌아왔다.

한편, tvN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는 오는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