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가전 전문 브랜드 코스텔과 영캐릭터 브랜드 코인코즈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을 오픈했다. 브랜드의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사진=코스텔 제공

코스텔은 신관 1층에 매장을 열고 클래식&모던 레트로 냉장고, 레트로 의류건조기, 그라파이트 미니오븐, 레트로 포트, LED TV 등 코스텔의 전 제품 군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코스텔은 신규 매장 오픈 기념으로 한 달간 제품별 10~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스텔이 지난 4월 출시한 레트로 의류건조기는 1950년대 클래식 감성을 재해석한 원색 컬러의 디자인에 '리얼 2중 필터'를 장착해 건조 중 이물질을 제거하고 열 손실을 막아준다. 그라파이트 미니오븐은 초고속 발열 소재인 그라파이트를 국내 최초로 적용한 제품으로 0.6초 만에 280도의 고온에 도달하는 기술력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종류의 조리가 가능하다.

클래식 레트로 냉장고는 31년간 쌓아온 코스텔의 기술력으로 구현해 낸 직접 냉각방식을 적용해 식품의 맛과 신선도, 수분을 오래 유지해준다. 모던 레트로 냉장고는 레트로 감성을 유지하는 한편 보다 깔끔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채택해 홈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것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췄다.

 

사진=코인코즈 제공

JMJ가 전개하는 영캐릭터 브랜드 코인코즈 매장은 라이프스타일관 1층에 자리했다. 신제품과 더불어 일본 인기 디저트 그랑마블과 공기청정기 브랜드 클레어가 함께해 패션 아이템부터 디저트, 생활 소품에 이르는 신개념 복합매장으로 눈길을 끈다.

20년 전통의 일본 디저트 브랜드 그랑마블은 크로와상보다 담백하고 식빵보다 풍미가 있어 ‘마블데니쉬의 원조’로 불린다. 클레어는 1인가구를 위한 공기청정기 브랜드로 ‘클린 에어 존’을 형성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매장 안에서 느낄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은색 쇼퍼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4일부터 26일, 31일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선착순 10명에게 코인코즈 에코백과 그랑마블 하프사이즈를 증정하며 트렌치코트 구매 시 코인코즈 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24일과 31일 15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박스를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박스, 코인코즈 에코백, 그랑마블까지 받아갈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