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스토어 랄라블라에서 최다 품목, 최대 할인을 내세운 대규모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과 F/W 가을 신상품 구입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최대 7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 ▲오늘의 특가 ▲균일가 존 구성 ▲럭키 키트 증정 이벤트 ▲티켓몬스터 몬스터딜 ▲모바일 팝 캐시백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동시에 마련한다.

행사 기간 동안 품목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상반기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베스트 인기 상품 중에서 엄선한 2~3 품목씩 선정해 특별 가격으로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 합리적인 가격인 1000원~1만원대까지 만나볼 수 있는 균일가 존 행사를 별도 진행한다.

또한 4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는 ‘럭키 키트’를 증정한다. 최대 10종의 베스트 인기 상품과 신상품 샘플 또는 미니어처가 랜덤으로 들어 있고, 추가로 재방문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함께 들어 있다. 오늘의 특가와 럭키 키트 증정 행사는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알뜰쇼퍼를 위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는 30일부터 랄라블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선착순 1만5000장에 대해 2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모바일팝으로 랄라블라에서 첫 결제 시 50% 캐시백(1인 1회, 최대 캐시백 3000원 한정)도 제공한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