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마당발 이혜영이 과거 가수 활동 당시 후배 가수 백지영에게 굴욕을 당한 사연을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채널A 양조예능 ‘지붕 위의 막걸리’에 출연한 이혜영은 앨범 녹음을 위해 찾았던 녹음실에서 ‘절대 음감’ 백지영을 만난 적이 있었다. 녹음이 한참 진행되던 중 이혜영의 노래를 듣던 백지영이 그녀에게 던진 충격적인 말 한마디는 이혜영을 가수 은퇴까지 고려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혜영은 촬영 내내 방탄소년단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며 게스트로 BTS를 공개 초대해 주목을 받았다. 실제 이혜영은 과거 타 프로그램에서 무한 팬심과 뚝심을 바탕으로 ‘워너원 강다니엘’을 섭외한 이력이 있다. 그런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지〮막〮리’ 게스트로 BTS를 꼽으며 또 한번의 공개 섭외 작전에 들어갔다.

고두밥을 치대던 이혜영이 “치대기는 누나가 다 할 테니 BTS는 즐기고만 가라”며 BTS에 대한 애정을 격하게 표출하자 이종혁은 “(고두밥이나)치대야지, 치근덕대지 말고”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막걸리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이 모여 자연 속에서 자신들만의 막걸리를 빚고 그 속에서 웃음과 행복을 만들어 가는 국내 최초의 순도 100% 양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지붕 위의 막걸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