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온 크리스마스와 연말,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매혹적인 향과 컬러를 탑재한 이들 홀리데이 패키지에 주목하자.

사진=솔로 비앙코 제공

‘솔로 비앙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받은 이들이 향기롭고 상쾌한 프리미엄 치약 ‘솔로 비앙코’를 매일 사용하면서 당신의 센스와 진심에 감동할 수 있다. 솔로 비앙코는 신선하고 독창적인 민트 맛과 향, 순백의 부드러운 질감, 믿을 수 있는 천연성분의 조화로 구강관리 가치를 추구한다. 아쿠아 민트, 자스민 민트, 시트러스 민트의 3가지 치약으로 이뤄져 기분과 상황에 따라 향수처럼 골라 쓸 수 있다.

또한 멘톨, 녹차, 센텔라, 석류 등의 천연 식물성분과 유기농 인증 카렌듈라, 로즈마리 성분을 함유하고 파라벤, 불소 등 유해성 논란이 있는 13가지 성분은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구취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번 기프트 세트는 100g 세트와 35g 세트로 구성됐다.

사진=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제공

향수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은 ‘리미티드 바틀 컬렉션’은 신비로운 컬러와 특별한 향기가 조화된 매혹적인 공감각 세계로 당신을 초대한다. 이번 컬렉션은 베스트셀러 비가라드 꽁쌍뜨레, 카날 플라워, 엉 빠썽, 이리스 뿌드르, 뮤스크 라바줴,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립스틱 로즈의 7가지 향수들로 구성했다. 특히 향수 컬렉터들이 선호할 특별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마니아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전설적인 건축가이자 유리제작자 까를로 스카르파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인간의 오감을 통해 조우하는 향수의 느낌을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아이코닉 100ml 보틀 위에 다양한 색과 면으로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 되기에도 충분하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스페셜 기프트 래핑 서비스를 제공, 각자의 취향에 맞는 컬러로 선물포장을 제공한다.

사진=닥터 브로너스 제공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오는 22일 오전 9시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홀리데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건조하고 민감한 겨울 피부를 위해 보습과 진정에 특화된 매직솝을 엄선했다. ▲영유아부터 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 안심인 무향의 비자극 ‘베이비 언센티드’ ▲로맨틱한 장미향으로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선사하는 ‘로즈’ ▲풍부한 보습으로 건성 피부 마니아층을 보유한 ‘아몬드’ ▲건조함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라벤더’ 매직솝을 475ml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용 펌프도 추가 증정된다.

기프트 세트는 홀리데이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의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로 제작돼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더욱이 44% 할인가로 역대 최저가인 점도 매력적이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세안과 바디워시가 모두 가능한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로,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풍성한 거품이 각질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해 주며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등 5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기본으로 향별 고유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 건조한 계절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