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스킨케어 다이어트'와 '셀프 네일' 트렌드에 발맞춰 겨울철 거칠어지고 메마른 피부의 밀도를 케어해주는 ‘히아 인텐스 로즈’ 라인 2종과 스티커 타입의 젤네일 스트립 6종을 출시했다.

제품 하나로 보습은 물론 꽉 찬 탄력감까지 선사하는 기초 라인인 ‘히아 인텐스 로즈’는 영국 장미 추출물에 8가지 히알루론산을 더한 독자 원료 로즈루론산이 핵심 성분으로, 장미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과 풍부한 향기가 특징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크림 ‘히아 인텐스 로즈크림’은 세라마이드와 레시틴계 등 피부 구성 성분을 함유해 촘촘한 탄력을 부여해준다. ‘히아 인텐스 로즈 앰플 세럼’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촉촉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출시를 기념해 50ml 크림 가격에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주는 앰플 세럼 샘플을 포함한 기획세트를 한정 선보인다. 또한 크림 구매 시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리얼 네이처 장미 마스크 시트’ 정품 10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 파티의 주인공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룩을 완성해주는 ‘컬러앤네이처 글리터피아 젤네일 스트립’은 비비드한 컬러와 별, 하트, 글리터 포인트의 디자인으로 손톱에 붙이기만 해도 데일리나 특별한 날 트렌디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플라스틱 재질의 네일팁과는 다르게 가볍게 밀착될 뿐 아니라 높은 편의성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레드와 그린 컬러 조합의 ‘스타크러쉬’와 시크한 ‘레더핏 스타’, 우아한 ‘버닝 샌드’, 블링블링한 ‘윈터 트리’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과감한 분위기부터 청순한 룩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한 개 또는 원하는 디자인으로 믹스 매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위로 잘라서 사용하면 손톱 바디가 짧거나 작은 사이즈 등 모양에 관계 없이 맞춤형 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