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호캉스를 맞이할 호텔들이 분주하다. 고품격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국내 호텔들은 고객들이 따뜻한 설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세인트존스 호텔 제공

# 세인트존스 호텔 - ‘올 인크루시브’ 패키지 & ‘럭키 뉴 이어’ 패키지

세인트존스 호텔이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올 인크루시브’ 패키지와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올 인크루시브’ 패키지는 명절 스트레스 대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구성됐다.

객실(1박), 조식(2인), 스파&사우나(2인), 룸서비스(2인) 혜택이 포함돼있다. 룸서비스는 시저 샐러드 1개와 함께 파스타 2종, 고르곤졸라 피자, 수제 소고기 햄버거, 클럽 샌드위치 중 2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기해년을 기념하는 ‘럭키 뉴 이어’ 패키지는 100% 당첨 행운의 복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객실(1박), 조식(2인), 행운의 복권(1박당 1매)이 포함됐고 복권 경품은 객실(1박), 조식뷔페, 룸서비스, 찜질방 이용권, 웰컴 드링크 등으로 구성돼있다. 예약 및 투숙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제공

# 이비스 앰배서더 - 하겐다즈 모찌 패키지 & 가성비 갑 패키지 & 설프라이즈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달콤쫀득한 ‘하겐다즈 모찌’를 증정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시 스탠다드룸에서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슈페리어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하겐다즈 모찌 시리즈(티라미수 또는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2개를 증정한다. 기간은 2월 1일부터 10일까지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수많은 호텔 서비스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가성비 갑 패키지를 내놓았다.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시 르 스타일(Le Style) 레스토랑 2인 디너 뷔페와 숨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2매를 제공한다. 오전 11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까지 제공한다. 디너 뷔페 설날 특선 메뉴로 한우 사태로 끓인 왕 만두국과 한방 갈비찜 등을 선보인다. 2월 4일부터 9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요일마다 가격이 다르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온가족이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설프라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페인터즈 히어로’ 공연 티켓 2매를 제공하여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아트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블록 색연필과 컬러링 도안 등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기브어웨이를 함께 증정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 ‘설프라이즈 패키지’는 2월 1일부터 1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제공

#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 ‘설캉스’족을 겨냥해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경주 토함산에 위치한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2월 2일부터 5일까지 3층 신라A홀에서 투숙객을 대상으로 ‘설 맞이 전통놀이 존’을 무료로 운영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온 가족이 함께 윷과 장기, 바둑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토함산 전경을 볼 수 있는 3층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는 2월 4일~5일 ‘설 특선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한방 갈비찜, 유자향을 곁들인 마 샐러드, 등심 스테이크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별미를 맛볼 수 있다. 이곳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2월 2일부터 5일까지 로비동 1층 하버드홀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가족 놀이방’을 무료로 운영한다. 2월 2일부터 28일까지 ‘늦게 가는 우편엽서 이벤트’도 실시한다. 편지를 돼지 우체통에 넣으면 1년 후 우편으로 발송된다. 이벤트 수익금은 연말 유니세프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된다.

2월 3일부터 6일까지 황금돼지해 기념 ‘돼지띠 고객 스파 무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조트 로비 스파 프론트 데스크에서 신분증을 보여주면 돼지띠 고객에 한해 바데풀 스파 이용 및 수영복, 수영모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 고객에게는 스파 이용료를 20% 할인해준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2월 2일부터 6일까지 ‘조식 떡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제공

#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 ‘홀리데이 인 UK’ & 유럽 스타일 설 햄퍼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1박 2일간 클래식한 영국 여행 콘셉트의 설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를 2월 1일부터 9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는 ‘로열 라운지’ 입장권과 브리티시 재즈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리티시 라운지’ 입장권에 제공된다.

또한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웃도어 바 ‘파크 바’ 방문시 정통 츄러스와 아이리쉬 커피를 제공하는 이용권, 풍성한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유럽 스타일 뷔페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이어 유럽의 향기를 담은 개성있는 ‘설 선물 세트’를 2월 6일까지 판매한다. 다채로운 유럽의 풍미와 미식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최상급 아이템을 엄선했다. 디저트 선물 세트는 프랑스, 영국 등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담았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의 진귀한 식재료로 세계 3대 진미를 담은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오세트라 캐비어, 푸아그라, 블랙 트러플 오일 및 블루 페르시아 소금, 올리브 오일, 하몽, 치즈 등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