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의 박우진, 이대휘가 팬들에 달달한 고백송을 선물했다.

2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대휘, 박우진이 함께한 싱글곡 'Candle(캔들)'을 공개했다.

'캔들'은 이대휘의 생일을 기념해 깜짝 선물로 준비한 곡으로 추운 겨울 사랑하는 누군가를 기다리며 촛불을 피워달라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R&B 힙합곡이다.

이대휘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박우진의 중저음 래핑이 조화를 이루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대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팬들을 생각하는 박우진과 이대휘의 애틋한 마음이 가사에 녹여졌다.

"너와 나의 마음을 곱게 담은 예쁜 캔들을 피워놔줘" "너란 존재 내 존재의 이유 내가 뭐든 돌려줄게 오직 너를 위해 For You" "이젠 보답해줄 때가 됐어 난 전해질지 모르는 이 노래에 마음을 담아 날 한번 믿어주고 Stay With Me 변치 않겠다는 그맘 끝까지 같이 가줘" 등 팬들에 감사한 보답하겠다는 메시지로 달달한 고백송이 완성됐다.

박우진과 이대휘는 "'캔들'은 우리의 이런 마음을 담은 노래이며 이 노래로 팬분들이 조금이라도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앞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은 지난 27일 마지막 콘서트로 공식 활동이 종료됐다. 멤버 하성운과 박지훈이 함께 작업한 '잊지마요'가 28일 선공개 된데 이어 이대휘, 박우진의 싱글은 워너원이 떠나 허전한 팬들에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