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가고 3월 입학 시즌이 다가온다. 새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의 마음은 기대감으로 설레고 있다. 특히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이라는 보다 큰 세상에 뛰어드는 새내기에게 이번 3월 입학은 유달리 특별하다. 이에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새내기를 위한 입학 선물 추천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시계(루미녹스), 모자(mlb), 가방(엄브로)

# 활용도 최고! 일상의 포인트+실용성까지 갖춘 액세서리

대학생이 되면 매일 다른 시간표와 과제, 시험 등 바쁘게 챙길 것들이 늘어난다. 그런 대학생에게 시계는 필수 패션 아이템. 스포티한 디자인에 방수, 알람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루미녹스 제품은 캐주얼한 캠퍼스룩에 찰떡같이 어울려 실용성 만점이다. 크고 무거운 전공서적을 책임져줄 튼튼한 백팩과 시험기간에는 내추럴한 나의 모습을 보호해줄 캡모자 또한 활용도 높은 선물이 될 것이다.

사진=라코스테 제공

# 나를 좋은 곳으로 데려다줘, 클래식 스니커즈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는 말이 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새내기들에게 스니커즈 만큼 좋은 선물이 더 있을까. 라코스테의 스니커즈 ‘라 피케’는 통기성이 좋은 테크니컬 피케 메쉬 소재와 뛰어난 탄력감의 울트라 라이트 솔로 완성돼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착화감을 선사한다. 남성 컬렉션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블루 컬러, 여성 컬렉션은 화이트와 블랙, 네이비 블루, 그레이, 핑크 컬러로 출시됐다.

사진=비욘드클로젯 제공

# 편안함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데일리 룩

교복을 벗고 사복으로 등교를 해야 하는 새내기들에게 데일리룩은 또 하나의 과제와 같다. 편안함과 스타일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줄 비욘드클로젯의 2019 SS 신상품을 눈여겨보자. 봄을 닮은 산뜻한 컬러의 후디, 스웻셔츠부터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클래식한 니트, 가디건까지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성별 상관없이 선물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