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끼리 나들이 갈 날씨가 찾아왔다. 특히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을 만날 수 있는 행사들이 눈길을 끈다.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빠질 수 있는 디즈니의 마법이 기다리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 ‘2019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3월 14일까지 디즈니 캐릭터 ‘곰돌이 푸’와 함께하는 ‘2019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은 긍정적이고 순수한 ‘푸’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메시지로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 캠페인은 ‘이태원 꿀하우스’ 브랜드 체험 공간과 도쿄 디즈니랜드행 티켓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12개의 제휴 브랜드에서 곰돌이 푸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면 푸의 명대사가 담긴 ‘꿀명언카드’ 4종 중 1종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제품 구입 후 인스타그램에 #EverydayPooh #푸렌십 해시태그와 함께 ‘꿀명언카드’ 4종 모두를 인증하면 도쿄 디즈니랜드 2인 여행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사진=크레디아 뮤직앤아티스트 제공

# ‘디즈니 인 콘서트’

2014년부터 해마다 가을에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공연되며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워온 ‘디즈니 인 콘서트’가 지난해부터 세종문화회관으로 무대를 옮겼다. 올해 관객들의 호평 속에 5월 18~19일 다시 한번 찾아온다.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라이언 킹’ ‘겨울왕국’ 등의 작품 속 반가운 명곡 퍼레이드에 뮤지컬 같은 화려함으로 마치 ‘한국의 디즈니랜드’가 펼쳐지는 듯한 두근거림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