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오늘(25일)부터 3일간 다가오는 봄 맞이 ‘올리브영데이’를 진행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올리브영은 2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데이’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인기 색조 화장품을 총집합한 ‘코랄 대전’이 펼쳐진다. 올해의 컬러로 리빙코랄이 선정되며 올리브영에도 봄 향기가 가득한 색조 제품들이 유행 중이다. 올리브영은 트렌디한 코랄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블러셔, 립스틱, 립틴트, 아이 섀도 등 ‘코랄 대전’에 선정된 색조 제품 구매 시 CJ ONE 포인트를 5배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에스쁘아, 캔메이크, 웨이크메이크, 머지, 3CE, 클리오, 케이트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에센스∙크림 등 기초화장품부터 클렌징, 바디용품, 헤어용품, 건강기능 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도 최대 30% 할인 또는 CJ ONE 포인트 5배 적립을 제공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구매 시에도 CJ ONE 포인트를 5배 적립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미니언즈의 개성을 그대로 담아낸 페이셜팩(2종), 클렌징폼, 황사마스크 등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올해 새롭게 선정된 우수 고객을 위해 ‘올리브영데이’ 할인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VVIP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VIP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샘플을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