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어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어반라이크와 함께 도시인의 다채로운 식문화를 소개하는 ‘도시인의 식탁’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반라이크 ‘식사’호에 실린 ‘좋은식사’ 콘텐츠에 영감을 받아 도시인의 식탁에 어울리는 식재료들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또 어반라이크는 이번 ‘식사’호에 도시인에게 필수 서비스로 자리잡은 마켓컬리 브랜드 스토리를 다룬다.

이번 ‘도시인의 식탁’은 바쁜 일상에서도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도시인의 트렌드에 맞게 간단하면서도 '가치 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라쿠치나 수프’ 제품은 3개 구매 시 1개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자연식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김구원선생’의 두부제품은 10%, ‘[SEE]이집트콩’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건강한 식재료 외에도 와인 한 잔으로 도시인들의 품격 있는 시간을 완성시켜 줄 수 있도록 ‘잘토’의 디켄터는 15%, 와인에 어울리는 안주인 ‘[라퀘유]블루 도베르뉴’는 2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나만의 홈카페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The Milk Tea]밀크티 3종’과 ‘[인텔라젠시아]블렌디드 원두 4종’은 15%, 이외 디저트는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먼저 ‘제주 목초우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 타블로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각자의 식탁에 특별한 의미를 가진 음식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고 해시태그를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어반라이크 38호 ‘굿밀’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