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제품 이벤트가 등장했다.

사진=랭킹닭컴 제공

랭킹닭컴이 신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혜택마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릴레이 혜택은 물론 다양한 증정, 할인 등의 혜택들을 선보인다. 건강한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품 추가 증정을 가장 주목할만하다.

최근 출시된 닭가슴살 한끼피자를 비롯해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닭가슴살 브리또, 닭가슴살 탕수육 등 인기브랜드 맛있닭의 제품들이 10+1, 9+1 등의 증정 행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흰자 오믈렛인 알쉐프 화이트 오믈오믈, 네이처엠 미니 구운감자, 맛있소 소고기 볼, 리얼원 수비드 닭가슴살, 리얼원 닭가슴살 큐브, 신선애 설도 등 많은 제품이 저마다 증정 행사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이중에서도 소비자들이 가장 주목해야 할 행사는 주간별로 진행되는 릴레이 행사다. 일명 ‘릴레이 계이득’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증정 행사는 랭킹닭컴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에 내놓는다. 3월 4일 맛있닭의 인기 제품인 한끼만두를 5팩 구매시 5팩 더주는 행사를 진행해 매진되기도 했다.. 해당 행사는 3월 둘째 주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성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한 달 내내 여심저격’ 이벤트에서는 총 33명을 추첨해 고구마말랭이와 귤말랭이로 제작된 ‘여심 저격 세트’ 또는 ‘TLX 이용권 15PASS’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