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혼디족(혼자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들)’과 ‘나를 위한 작은 사치’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한 잔의 디저트’ 콘셉트로 딸기와 치즈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봄의 문을 연 신제품 시리즈는 총 7종의 딸기를 베이스로 한 메뉴로 음료 2종과 베이커리 5종으로 구성됐다. '딸기치즈크림 블러썸'은 마스카포네 치즈, 고다치즈, 크림치즈를 넣은 치즈폼이 올려진 딸기 스무디다. 풍부하고 진한 딸기맛을 느낄 수 있으며 블러썸 토핑으로 비주얼을 강조해 화사한 봄과 더욱 잘 어울린다. 딸기와 치즈케익의 맛을 한 잔의 음료로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딸기치즈케익 할리치노’는 치즈의 깊고 진한 풍미와 딸기의 상큼함을 극대화해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커리 5종은 화려한 색감으로 봄기운을 담았다. 핑크색과 흰색의 초콜릿 토핑이 돋보이는 ‘딸기생크림라운드’는 진한 풍미의 생크림과 딸기과육이 함유된 딸기크림을 층층이 쌓은 미니 원형 케이크다. 지난해 겨울 출시해 인기를 끌어 재출시한 미니 원형케이크 ‘더블베리치즈라운드’는 수플레 타입의 치즈케이크와 블루베리와 크랜베리가 위에 얹어져 진한 치즈와 상큼한 베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딸기치즈샤를로트’는 진한 풍미의 레어치즈 케이크에 딸기시트와 상큼달콤한 딸기무스 폭신한 식감의 샤를로트가 어우러졌다. 왕관 코인 토핑이 얹어진 부드러운 갸토쇼콜라와 딸기과육이 가득한 딸기무스가 어우러진 ‘딸기갸토쇼콜라’, 딸기과육이 들어간 딸기크림과 레이어드된 하얀 생크림 위에 왕관 코인 토핑을 얹은 ‘딸기생크림’을 출시해 베이커리군을 강화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2일부터 1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딸기 음료 2잔 구매 시 ‘딸기생크림라운드’ 케이크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