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페이가 소호몰을 대상으로 스마일캐시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카페24를 사용하는 소호몰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스마일캐시 추가 적립 프로모션 ‘스마일로 입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스마일페이 제공

스마일페이는 지난 1월 종합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손잡고 카페24를 사용하는 소호몰에 스마일페이를 연동할 수 있게 했다. 소호몰의 연동 신청이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여성의류 및 슈즈 브랜드 등 대형 인기 소호몰들을 포함 40여개 사가 신청을 완료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일페이를 도입한 소호몰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스마일페이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적립-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0.5%를 적립해주며 이베이코리아 PLCC 스마일카드로 결제하면 2% 추가 적립된다.

또한 약 11개 주요 소호몰에서는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10%가 추가 적립돼 최대 12.5%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해당 소호몰 뿐만 아니라 이베이코리아 자사 사이트(G마켓, 옥션, G9)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의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캐시 10% 추가 적립 대상 소호몰은 핫핑, 메이비베이비, 소보제화, 젬마월드, 레미떼, 윙스몰, 다크빅토리, 언니구두, 엔비룩, 더무드, 리얼코코 등 1030세대를 아우르는 패션/액세서리 카테고리의 11개사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