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꾼들이 정준영과 관련해 ‘히트메이커’ 2차 피해를 걱정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28일 MBC ‘뉴스데스크’는 정준영이 성관계 불법 촬영 및 영상 유포했던 승리 포함 카카오톡 단체방에 최종훈, 용준형 등 모두 14명이 참여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가수 K와 J, 모델 L이 포함됐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2016년 방송된 ‘히트메이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5일 KBS1 '뉴스9'는 정준영이 2016년 4월 이종현과 나눈 카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이종현에게 독일 베를린 여행을 언급하며 성매매 여성들과 만나 성관계를 가졌다고 설명했다.

해당 시기에 정준영은 '히트메이커' 촬영차 독일 베를린을 방문했었다. 이에 '히트메이커' 출연진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정준영과 함께 강인, 2AM 정진운, 모델 이철우 등이 '히트메이커' 출연진이었다.

누리꾼들은 출연자들의 개인 SNS를 찾아가 비난을 쏟고 있다. 누리꾼들은 “실망이다” “진실이 무엇이냐” “설마 그럴 리가 없다”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강인, 정진운, 이철우는 이에 대해 현재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하지만 몇몇 누리꾼들은 2차 피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냈다. “2차 피해는 안된다” “아직 밝혀진 게 없다” “괜히 사람 잡을 수 있다”며 입장과 수사 결과가 나올때까지 기다려보자는 의견도 등장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