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올해 첫 신규 매장 2곳의 문을 열며 할인 혜택 등의 프로모션을 펼친다.

28일 신세계 스타필드시티 위례, 오는 4월 초 관악구 서울대입구역 인근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먼저 복합쇼핑시설 스타필드 시티 위례 지하 1층에 110평 규모로 문을 연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은 신혼부부 또는 유아동 자녀를 둔 가구가 많은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키즈 상품 구성을 다양화했다. 유아동 침대, 서랍장 등의 가구 구성비를 늘리고 키즈 패브릭 신규 브랜드(엘림코리아) 상품을 판매하는 등 지역 고객층의 니즈에 맞는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서울대입구역점’은 총 2층 220평 규모로, 20~30대가 밀집한 지역 특성을 고려해 생활소품과 가구, 각종 인테리어 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실속형 홈 인테리어 컨설팅 매장으로 운영한다. 특히 이 지역은 1인가구와 신혼가구 비중이 높고, 신규 입주가구가 계속해서 유입되고 있는 만큼 공간 활용도가 높은 소형가구와 소파, 식탁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특가로 제안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서는 4월 7일까지 ‘스테이’ ‘헬싱키’ 등의 인기가구를 비롯해 패브릭, 생활 소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서울대입구역점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악구민에게는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페이백 등의 혜택을 마련한다.

사진=까사미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