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서민정님 해명하세요"...방탄소년단 팬들, 서민정 거짓 선물에 항의

방탄소년단 팬들이 서민정에 그가 멤버들에 선물한 모자에 대해 '해명'을 요구하고 있다.

지난 14일 뉴욕에서 거주하며 최근 국내 예능에서 얼굴을 내비쳤던 서민정이 새 미니앨범 ‘MAP OF THE SOUL: PERSONA’으로 컴백한 방탄소년단과 미국의 라디오 방송에서 만난 인증샷을 게재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서민정은 방탄소년단의 통역 역할로 라디오 방송국을 찾았다. 그는 멤버들과 서로 인사를 나누자마자 선물 봉지를 꺼내면서 "I made for them(내가 너희를 위해 만들었다)"라며 자신이 직접 만들었다며 모자를 선물했다. 모자에는 멤버들 이름이 모두 새겨있었다.

이에 멤버들은 연예계 선배가 직접 만들었다는 말에 기뻐했다. 이후 서민정은 멤버들에게 직접 한번 써보라고 권유했고, 멤버들은 그 자리에서 모자를 쓴 채 방송을 이어갔다.

또한 방송 이후 지민은 SNS에 인증샷을 올리며 "서민정 선배님 선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증샷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 방송은 훈훈했으나 현재는 팬들과 네티즌들의 비난과 논란의 중심이 됐다. 서민정이 직접 만들었다고 한 모자가 사실은 서민정의 지인인 백인여성이 판매하는 제품이라는 글이 올라오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서민정 또한 방송직후 자신의 SNS에 방탄소년단을 만난 소감, 멤버들과의 인증샷과 함께 해당 지인여성을 태그해 공유하며 게시물을 올린 화면을 공개했다. 해당 지인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BTS가 우리 비니를 쓰고 있다"며 홍보글을 올렸다고 네티즌은 제품과 BTS 사진을 함께 해시태그한 화면 사진을 제시했다. 

현재 서민정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방탄소년단과의 인증샷이 삭제된 상태다. 하지만 서민정과 방탄소년단의 만남이 화제가 되며 당시 인증샷은 널리 공유됐고, 팬들은 서민정의 인스타그램 댓글창에 "서민정님 방탄소년단에 준게 선물이 아니라 홍보라면서요? 해명하세요"라며 항의글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서민정은 이와 관련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서민정 인스타그램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유느님 오셨다' 유재석, '두데' 출연에 라디오 스튜디오는 '문전성시' icon'빅이슈' 주진모-한예슬, 키스후 감정변화...아이돌 몰카 터진다 icon스마트캐스트, 앉은 자리서 한번에 주문! '테이블 키오스크' 출시 icon‘레미제라블’ 오리지널 콘서트, 3회 연장공연...韓서 만날 마지막 기회 icon"술 한잔 하기 딱 좋은 春!"...특급 호텔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② icon에이프릴 나은X페리페라, 상큼함+청순미 가득한 뷰티화보 iconLG 오지환♥쇼호스트 김영은, 임신 4개월째...올초 혼인신고 마쳐 icon"술 한잔 하기 딱 좋은 春!"...특급 호텔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① icon[포토] 슈가 "'제2의 방탄소년단'은 존재하지 않아" icon'생일' 전도연, 우디네영화제 평생공로상 수상+명예의 전당 등극 icon'스테이지K' 슈퍼주니어, 눈물바다 녹화현장...희철 "투표는 비밀아닌가요?" 충격 icon[포토] 방탄소년단 정국, 믹스테이프 발표 약속 못 지켜서 죄송해요~ icon'미투' 김기덕 감독 규탄 기자회견, 대책위 "명예훼손? 본인이 저지른 결과" icon대만 화롄서 지진, 최대 진도7...전국+중국까지 '흔들' icon에이핑크 윤보미, 여드름패치 모델발탁 "밝고 당당한 이미지" icon뉴트로, 패션을 입다...복고지만 세련된 '데일리룩' 제안 icon하이라이트 이기광, 오늘(18일) 논산훈련소 입소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icon감우성X김하늘 '바람이분다'-이정재X신민아 '보좌관', JTBC 5월 드라마 라인업 icon엔딩 맛집 '자백', 이준호가 뽑은 최고의 엔딩은? "일사부재리의 역습" icon[인터뷰①] '왓칭' 강예원 "'데이트 폭력' 소재, 제 일상에서 벌어진 공포였어요" icon[인터뷰②] '왓칭' 강예원 "제 장점 '악바리 근성', 뭐든지 잘 해내고 싶어요" icon'슈퍼밴드' 1회 출연자 프로필 공개...'꽃미남밴드' 더로즈 등 12명 icon"정준영-최종훈 등 5명에 집단 성폭행"...피해주장 女, 19일 고소 icon돈치킨, 가맹점 '상생경영' 마케팅 본격화...리뉴얼 비용 전액 지원 icon반 더 바르트, '챔스 4강행' 前동료 손흥민 응원 "이 친구 100점이야" icon박민영·서현진·박보영·박신혜, 안방 이어 광고시장 점령한 '로코퀸' icon차인표 연출 '옹알스', 오늘(18일) 전주영화제 예매 오픈...웃음+감동 기대↑ icon'더 이스트라이트 폭행사건' 이석철·이승현·이은성, 19일 공판서 증인신문 icon진주 방화-살인범, 9년 전에도 흉기 난동+승합차 돌진 icon‘기생충’ 제72회 칸영화제 경쟁부문 진출...봉준호·송강호 ‘5번째’ 입성 icon‘어벤져스:엔드게임' 방한 컨벤션효과...역대 최단기간 사전예매량 100만 돌파 icon마동석, '악인전'으로 두번째 칸 레드카펫 밟는다..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 icon'왼손잡이 아내' 하연주, icon윤지성, 잔망↔진지 오가는 극과 극 온도차 매력… 윤지성 표 비밀 일기장 icon'왼손잡이아내' 치밀한 진태현, 오라가 '종손' 입성하나 '목걸이 등장' icon'드림콘서트' 멜론티켓서 오늘(18일) 티켓오픈...라인업은? icon안인득, 경남 진주 아파트 방화·살인사건 피의자 신상공개 icon박유천, 마약혐의 거듭 부인...경찰 "CCTV 확인, 조만간 황하나와 대질조사 예정"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 미국아줌 2019-04-19 13:11:26

    서민정네 부부가 쌍으로 백인들에게 굽신굽신~
    방송에서는 순박하고 순수한 이미지랑 전혀 다르게
    병원에서조차 한국사람들에게는 시건방이 하늘을 찌른다네요.
    이번일로 이집 부부얘기들이 참많이 나오던데..
    참으로 실망스럽네요.   삭제

    • ocean 2019-04-19 12:11:43

      서민정이 그 모자녀 남편의 라디오 회사 Sirius XM에 케이팝 디제이로 취직했어요. 모자녀는 서민정 딸 사립학교 친구 학부모인데 빌리어네어랍니다. 그래서 완전 초일류 백인그룹에 엄청 잘보이고 싶어서,자신의 야망을 위해 방탄 이용했다는 게 제일 화나구요. 한국인한테는 쌀쌀맞고 냉정한데 부자백인그룹에선 완전 굽실굽실.. 한국에서 온 슈퍼스타 여배우,제니퍼애니스톤이라고 하고 다닌답니다.그 모자녀에게는 완전 충성모드인것 같구요.
      한국방송과 우주대스타도 그녀에겐 초일류백인그룹의 친목질을 위한 수단일뿐입니다.   삭제

      • 클로이 2019-04-18 18:10:56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모자를 직접 떠온게 아니냐고 해외팬들이 물을만큼 오해가 있는 발언이었고 무엇보다 방송 끝나자마자 방탄 사진이 제품 사이트와 인스타에 올라온 건 오해를 살만 하다고 봅니다. 방탄의 사진을 쓸려면 소속사의 동의와 정당한 계약금 지불이 있어야지요. 선물을 받고 좋아하는 순수한 멤버들을 이용한것이 아니었길 바라지만 논란이후 댓글과 인스타 피드를 모두 삭제 시키는 모습을 보면 별로 믿음이 안가네요. 마지막으로 모자란 영어 실력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통역사님이라고 기사 엄청 나는거 보고 참으로 씁쓸했습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