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에잇세벝즈에서는 자신의 멋과 끼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이들 세대를 대상으로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에잇 바이 미)를 22일부터 전개한다.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MyFavoriteMe’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는 에잇세컨즈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종 선발자 8명에게 에잇세컨즈 모델이 돼보는 경험을 선사한다.

일상 속 자신감 넘치는 자신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8SXME)와 함께 공유하면 후보가 된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내부 평가를 통해 60명을 우선 선정하여 인스타그램(@8SXME)을 통해 1차 대중투표가 진행된다. 상위 20명은 모델 한현민과 함께하는 화보 촬영 기회를 얻게 되며 해당 화보로 2차 투표를 실시, 최종 8명의 모델이 선발될 예정이다. 이들은 3개월간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여 총 2400만원의 상금까지 받게 된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콘테스트 참가자 전체를 대상으로 에잇세컨즈 5만원 상당 슬랙스 교환권(100명), 투표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SSF샵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프로모션을 펼친다. 고객 체험을 테마로 한 키즈플랫폼 ‘꾸럭’을 이용한 고객에 한해 전용 포인트인 퍼플코인 10만원(10명)과 빈폴키즈 핸드폰 가방(10명), 플라이스테이션 1인 체험권(5명), 리틀하이 키즈스쿨 체험권(5명) 등을 증정한다. 다음달 5일까지 꾸럭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놀이시설 경험을 하거나 SSF샵에서 빈폴키즈를 구매한 고객은 참여가 가능하고, 오는 5월 13일 꾸럭 앱을 통해 당첨자를 공개한다.

온라인 키즈플랫폼 꾸럭은 가족이 함께 가서 즐길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큐레이팅하고 중개하는 O2O 플랫폼이다. 리틀하이 키즈스쿨, 핌 등 키즈카페, 에버랜드, 아쿠아플라넷 등 테마파크, 숲속곰디체험학교, 키즈런 캠퍼스레이스 등 교육, 플라이스테이션, 양평 딸기·송어축제 등 체험, 제주 카멜리아 힐 등 가족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다음달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빈폴키즈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핸드폰 가방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양말 1족 증정, 빈폴키즈 구매고객 대상 꾸럭 5000원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