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가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 10’S의 TV 광고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쿠쿠 제공

쿠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쿠쿠 인스퓨어 직수 정수기 10’S의 TV 광고 영상 중 다니엘 헤니의 멘트를 맞추면 되며 두 가지 문항 중 하나를 선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쿠쿠 공기청정기, 쿠쿠 공기정화기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쿠쿠전자 제품과 쿠쿠홈시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쿠 직영 쇼핑몰인 쿠쿠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당첨자는 6월11일 발표되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쿠쿠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쿠쿠가 이번에 공개한 TV CF는 신제품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의 핵심 장점을 다니엘 헤니가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끈다. 이 CF는 4월25일부터 지상파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쿠쿠가 정수기 사업 진출 10주년을 맞아 야심 차게 내놓은 신제품으로 화이트톤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혼자서도 깨끗하게 직수 관리가 가능하도록 쿠쿠만의 탁월한 혁신 기술까지 더했다. 쿠쿠 정수기의 핵심이자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비롯해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이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에 적용됐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4WAY 무빙코크’ 기능까지 더해져 편리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