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실사영화 '알라딘'이 개봉 6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오늘(28일) 개봉 6일째가 되자마자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디즈니 '알라딘'(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정성화, 민경아, 신재범 3인방의 1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먼저 한국의 지니이자 뮤지컬 '영웅', '킹키부츠', '맨 오브 라만차', '레미제라블' 등 대한민국 빅히트 뮤지컬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관중을 압도하는 연기로 활약하는 뮤지컬 NO.1 정성화가 지니 처럼 익살스러운 웃음과 함께 “알라딘 100만!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가열찬 입소문 고고!!!” 라며 완벽 홍보 요정답게 100만 인증샷에서도 감사와 함께 더 많은 관객들이 볼 수 있도록 관람을 유도 하고 있다.

이어 자스민 역의 노래 더빙을 맡은 뮤지컬 배우 민경아가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알라딘 100만!!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 많이 보러와주세요♥”라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민경아는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웃는 남자', '지킬 앤 하이드'에 이어 뮤지컬 '엑스칼리버'까지 다수의 대형 뮤지컬에 연달아 활약중이며, 제 7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는 EXO 수호와 함께 인기상을 공동 수상 할 만큼 실력과 인기를 동시에 지닌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 하고 있다. 이번 '알라딘' 더빙판에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그 실력을 입증했다.

마지막으로 영화 '알라딘' 더빙판에서 알라딘의 노래 더빙을 맡은 뮤지컬 배우 신재범도 관객들에게  “알라딘 100만 관객 돌파!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라며 100만 돌파 감사 인증샷을 남겼다. 신재범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더 데빌', '니진스키' 등 다양한 뮤지컬에서 청량한 음색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뮤지컬 신예로 이번 '알라딘' 더빙판에서도 그의 매력이 돋보이는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완성했다. 

한편 '알라딘'은 디즈니 라이브 액션 중 '미녀와 야수'에 이어 최단 기간 안에 100만 관객을 돌파, 평점 최고치를 찍으며 5월 흥행 복병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2D, 3D, IMAX 2D, 4DX. MX, Super Plex G, Super S, Super 4D 등으로 절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