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국내외 최고 인기의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VIP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한다. 지난 5월 24일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VIP 라운지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6일까지 이어지며 참여 고객은 총 7000명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6일까지 진행되는 ‘스타라운지 X SK-II’ 이벤트는 ‘파워 오브 피테라(Power of Pitera)'를 주제로 하여 다채롭게 진행된다.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는 초청을 받은 롯데면세점 VIP 고객들이 행사를 즐겼고, 6일까지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이 입장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면세점 고객들은 롯데면세점 한정 SK-II 피테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K-II에서 제공하는 피부 나이 측정 및 상품 체험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는 ‘스타라운지 X 숨37’ 이벤트가 진행됐다. ‘DEEP CHANGE' 테마로 열린 해당 행사에는 내국인 고객은 물론 중국인 고객까지 대상으로 하는 뷰티클래스가 포함되었고 중국인 왕홍 초청을 통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되어 내외국인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숨37의 최고급 라인인 ‘로시크 숨마’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점을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꼽았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는 롯데면세점이 작년 4월에 VIP 고객을 위해 마련한 국내 최대의 고객 휴게 공간이다. 스타라운지에서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선사’라는 오픈 취지에 맞게 롯데면세점 광고모델 팬 미팅, 다양한 주제의 초청 강연, 클래식 음악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초청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러한 행사들은 롯데면세점을 찾는 고객들로부터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롯데면세점의 테마 초청행사에 방문한 외국인 VIP 고객들이 발생시킨 매출액은 100억 원을 기록했다.

사진=롯데면세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