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의 첫번째 매장이 어디인지를 묻는 문제가 '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의 첫번째 퀴즈로 출제됐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 및 결제, 수령 완료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골든벨 정답을 맞힐 경우 스타벅스만의 도장 쿠폰 개념인 '별'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첫날인 오늘(11일)은 '스타벅스코리아 첫매장'에 관한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이대점으로 스타벅스코리아는 1999년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열였다. 

한편 스타벅스는 1999년부터 2018년까지 각 연도별로 스타벅스와 관련된 내용으로 매일 1문항씩 20일간 스타벅스 앱을 통해 출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결제한 제품 수령 후 발송되는 앱 팝업을 통해 바로 참여하거나, 스타벅스 앱 내 ‘마이 스타벅스 리뷰’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방문별 적립과는 별도로 퀴즈에 참여하기만 하면, '참여별' 하나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고, 정답을 맞히면 '정답별' 하나가 추가로 또 적립된다. 20일간 참여해 모든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골든벨별' 20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에 따라 20일간 매일 퀴즈에 참여해 모든 정답을 맞힌 회원의 경우 최대 60개의 별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모든 문항의 정답은 다음달 4일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참여별은 참여 다음날 바로 적립되며, 정답별과 골든벨별은 정답 발표 다음날인 다음달 5일에 적립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