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훈과 이동휘가 군인 포스를 뿜어낸다. 

사진=tvN '60일, 지정생존자' 제공

16일 방송되는 tvN ‘60일, 지정생존자’에 박훈과 이동휘가 특별출연해 눈길을 끈다. 박훈과 이동휘는 각각 707 특임단 장준하 소령과 조성주 하사로 등장해 극의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박훈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이동휘는 단막극 ‘빨간 선생님’으로 유종선 감독과 인연을 맺었고 그 의리로 이번에 특별출연을 결정했다.

지난 방송에서 합참의장 이관묵(최재성)은 캄보디아에 707 특임단을 파병해 청와대에 테러를 자백하는 전 북한 고위급 인사 명해준 생포 작전을 세웠다. 국군통수권자로서 박무진(지진희)을 인정하지 않았고 군의 작전 지휘권은 자신에게 있다고 선언했다. 이에 박무진은 “저에게 힘이 있으니 써야겠다”며 그를 해임했다.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선 707 특임단원들로부터 비장하게 경례를 받는 박무진의 모습과 “현지에 도착한 707 특임단에 사고가 발생한 모양입니다”라는 다급한 음성, “사살하세요. 이건 명령입니다”라는 박무진의 단호함까지 담겨 이목이 집중된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서 박훈과 이동휘는 강력한 군인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각각 박무진에게 거수 경례를 하고 있는 장준하 소령과 완전 무장으로 훈련 중인 조성주 하사 역을 맡아 군 카리스마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훈과 이동휘가 특별출연하는 tvN ‘60일, 지정생존자’는 1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