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는 오늘도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줄, 또는 더위에 맞서 즐거움을 더해줄 여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빙, 가전 제품을 취급하는 브랜드들의 이벤트 소식을 모았다.

# 까사미아, ‘썸머 홈 페스타(Summer Home Festa)’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여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시원하고 아늑한 집 꾸미기를 도와줄 까사미아의 인기 가구 시리즈와 홈 패브릭 소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먼저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쉐브론’ 시리즈와 ‘스테이’ 시리즈를 20% 할인 판매한다. 쉐브론 시리즈는 견고하고 섬세한 핸드메이드 헤링본 무늬가 돋보이는 베드룸·리빙룸 가구이다. 스테이는 원목의 내추럴한 나뭇결과 컬러를 그대로 살린 다이닝룸 가구로 까사미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시리즈 중 하나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사이즈의 다이닝 가구 ‘일바’ 시리즈와 ‘베이지’ 시리즈도 40% 할인한다. 올해 상반기 신제품으로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리코’ 4인 소파는 10만 원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성장형 키즈 가구 컬렉션 ‘그로잉’ 시리즈를 베드와 서랍 세트 구매 시 30% 할인가에 제공하며 러그와 여름 소재 침구류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 키친에이드, ‘다이아몬드 블렌더’ 10만원 할인 판매

주방 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가 여름을 맞아 ‘다이아몬드 블렌더’ 10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이아몬드 블렌더’는 넉넉한 1.75L 용량으로 단일 스테인리스 칼날에 다이아몬드 디자인의 블렌딩 시스템을 갖춰 모든 재료를 효율적으로 혼합해 분쇄한다. 키친에이드가 개발한 독자 기능이 적용돼 작동 중에 재료를 추가해도 최적의 속도를 유지하며 강력한 파워 모터는 신속한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5단계로 구성된 속도 조절 기능을 통해 젓기, 다지기, 섞기, 퓌레, 주스 만들기가 가능하며, 이 외에 얼음 분쇄, 펄스와 같은 별도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활용도가 높다.

# 네스프레소, ‘아이스 레시피 콘테스트’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호주의 여름을 담은 2019년 여름 한정판 아이스 커피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를 활용해 자신만의 아이스 레시피를 공유하는 ‘아이스 커피 레시피 콘테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네스프레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여름 한정판 제품 ‘롱 블랙 오버 아이스(Long Black Over Ice)’와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Flat White Over Ice)’를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레시피 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네스프레소오버아이스, #NespressoOverIce, #네스프레소오버아이스레시피, #NespressoOverIceRecipe)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들이 올려준 레시피는 코리아 바리스타 챔피언의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작이 선정되며 우승자에게는 ‘반얀트리 스파 앤 서울 숙박권(남산 풀 프리미어 룸 패키지 1박, 2명)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아이스 큐브 트레이가 선물로 제공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