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페이가 고객들에게 여름휴가비를 준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18일까지 ‘여름휴가비를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마일페이로 여름휴가 이벤트 패키지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누구나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3000원을 적립해준다. 해외파/국내파/안가파 총 3가지의 여름휴가 패키지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한 후 패키지별 3가지 휴가 코스에 해당하는 가맹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과정을 인증하면 최대 100만원을 여름휴가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인 ‘#스마일페이여름휴가 #스마일페이 #패키지명 #휴대폰번호 뒤 4자리’를 넣어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6명에 스마일캐시 100만원(1명), 스마일캐시 50만원(2명), 스마일캐시 20만원(3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27일 발표하며 스마일캐시는 9월 30일 일괄 지급된다.

한편 스마일페이는 매월 첫 결제 고객에게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8월에는 패션, 식품, 커머스 등 총 11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켓컬리, CJ더마트, W컨셉, H패션몰 등의 대상 가맹점별로 3~30만원 이상 첫 결제시 2000원부터 최대 3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캐시백 형태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마일페이는 결제할 때마다 최대 0.5%가 자동 적립되며 스마일페이와 연계된 스마일카드로 결제시 전월 실적이나 적립 한도에 제한 없이 추가로 2%를 적립, 최대 2.5%의 스마일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