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을 비롯해 풍성한 가을을 맞아 호텔 업계에서는 푸짐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맞이에 나섰다. 무더위에 스러졌던 입맛을 돋우는 레스토랑 신메뉴 출시부터 선선한 가을 밤의 낭만을 더하는 와이너리 투어까지 각양각색이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을 건강 식탁’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간 가을의 정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가을 건강 식탁’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제철을 맞은 무화과 카프레제와 상큼한 향이 매력적인 시금치 샐러드는 무더위에 지쳤던 입맛을 돋운다.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아귀 깐풍어와 달콤한 불고기 퀘사디아, 간장 치킨 구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 수밖에 없는 맛과 식감으로 자꾸만 손이 가는 메뉴.

또 이비스 스타일 특제 소스에 재워 구운 토시살 구이 뿐만 아니라 런치 뷔페에는 재료를 층층이 쌓고 소스를 얹은 야채 무사카를, 주말 및 주중 디너 뷔페에는 LA 갈비와 그릴 야채구이, 자숙새우와 참치회 코너를 추가로 운영하니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단호박 식혜와 애플파이, 크렘 브륄레 등으로 알차게 꾸린 디저트로 뷔페 코스를 알차게 누려보자.

 

# 콘래드 서울, ‘황금 연휴 특별 이벤트’

콘래드 서울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제스트 무료 2인 조식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 제스트 뷔페 2인 무료 조식 바우처(9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고객 20명에게 아쿠아플라넷 63이용권과 63아트 이용권이 포함된 63종합권을 추가 증정한다.

총 19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는 다가오는 추석과 황금연휴를 사랑하는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에 놓칠 수 없는 기회. 투숙기간은 9월 6일부터 15일까지이며 전화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추석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예년보다 일찍 시작되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호텔 셰프가 만들어준 명절 음식을 먹으며 편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미니 추석 고메 박스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호텔 셰프의 요리를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 기존 ‘고메 박스’의 추석 버전으로 간단히 1, 2인이 즐길 수 있는 미니 추석 고메 박스가 제공된다. 미니 추석 고메 박스는 프리미엄 전 3종과 궁중 잡채, 송편으로 알차게 준비된다.

그 외에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의 조식 2인이 포함돼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다. 추석 패키지는 여유로운 공간의 레지던스 객실인 스튜디오 객실과 디럭스 1베드 객실 중에 선택 가능하며, 오는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푸짐한 하와이언 BBQ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라 따블(La Table) 레스토랑’은 가을을 맞아 런치와 디너 뷔페에서 푸짐한 하와이언 BBQ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0여 가지의 기존 뷔페 메뉴에 새롭게 추가된 BBQ 코너와 함께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겨보자.

BBQ 코너에는 토시살 구이를 비롯해 허브 통삼겹과 매콤한 돼지 등갈비, 바삭한 케이준 닭다리, 소시지와 전복, 새우구이 등이 다양하게 준비된다. 또한 저녁에는 허브 와인 소스에 재운 양갈비구이가 추가로 제공돼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생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허브로 잡내를 없애 깔끔한 통삼겹과 매콤한 BBQ 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워낸 돼지 등갈비는 그간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돌아오게 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레 바캉스 애프터눈 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계절 과일의 달콤함을 만나볼 수 있는 ‘레 바캉스 애프터눈 티(Les Vacances Afternoon Tea)’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된 티 세트는 계절 과일을 활용한 10여 종의 프렌치 스타일 디저트와 함께 은은한 풍미의 티와 커피, 파르페, 아이스티까지 취향에 맞게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1인 혹은 2인 세트로 이용할 수 있으며 1인 세트는 디저트에 음료 1잔, 2인 세트는 디저트에 음료 2잔으로 구성된다.

디저트 구성으로는 살구 둘세 타르트, 블루베리 녹차 파리 브레스트, 자두 밀푀유, 라즈베리 마카롱 등 달콤한 디저트류와 함께 햄 치즈 파니니와 브리 치즈 타파스 등 총 10종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음료는 커피, 티, 아이스티, 그리고 파르페 중 선택 가능하다.

#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더 피스트 오브 랍스터’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모래시계 레스토랑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더 피스트 오브 랍스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셰프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가을 바다의 풍미를 담은 랍스터를 칠리, 레몬 마요, 카페 드 파리 버터 스타일로 직접 구운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랍스터 메뉴 외에도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불갈비 소스에 절인 양 갈비, 하와이안 소 안심 스테이크, 고르곤 졸라 소 등심 스테이크, 제철 생 대하, 전어가 디너 뷔페 시간동안 준비된다. 또한 랍스터와 맛의 조화를 이루는 세 가지 화이트 와인 셀렉션이 구성돼 원하는 와인을 선택, 주문할 수 있다. 와인을 곁들일 시 완벽한 페어링으로 더욱 풍성한 풍미와 함께 낭만적인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다.

# 제주신라호텔, ‘월드 와이너리 투어'

제주신라호텔은 9월부터 바다와 맞닿은 쉬리벤치를 비롯해 리조트의 정원을 거닐며 세계 와인을 시음하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를 진행한다. 해변 정원을 산책하며 세계 유명 와인 산지에서 공수한 10여 종의 와인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파클링 와인부터 구대륙, 신대륙 와인을 각각의 특색에 맞는 장소에서 음미하도록 마련해 초심자는 물론 마니아도 와인에 대해 폭넓게 경험할 수 있다.

'월드 와이너리 투어'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일 저녁 오후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실제 마신 와인에 대한 설명이 적힌 테이스팅 노트가 제공돼 이용객들은 자신이 느낀 와인의 맛을 기록하면서 즐길 수 있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