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 갔다고 바캉스를 가지 말라는 법은 없다. 날씨가 많이 풀린만큼 그 어느때보다 여행가기 딱 좋은 시기가 찾아왔다. 초가을을 맞이해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의 눈길을 끌 호텔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코오롱 계열 호텔 & 리조트 – 추캉스족 겨냥 ‘야외 온수풀 프로모션’

경주와 부산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 리조트 3곳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여유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온수풀 프로모션’을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호캉스’ 필수 부대시설인 야외 수영장 운영 기간을 연장하고 커지는 일교차에 대비해 온수풀을 선보이며 특별한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불국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토함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물놀이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 ‘럭셔리 키즈풀’을 콘셉트로 새 단장을 마쳐 아이들과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 자연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 야외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리조트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된다.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야외 수영장은 4층 옥외에 위치해 해운대 오션뷰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해피 폴리데이즈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의 ‘해피 폴리데이즈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피 폴리데이즈 패키지’는 가을 풍경이 아름다운 백련산을 배경으로 한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 2인, 가을차 2잔으로 구성됐다. 가을차로는 따스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향긋한 유자차, 달콤 쌉싸름한 자몽차, 상큼한 제주 한라봉차 3종을 준비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시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신라스테이 - ‘늦캉스족’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여름 성수기를 피해 가을 휴가를 즐기려는 ‘늦캉스족’을 위한 패키지 ‘프리 홀리데이’를 출시했다. ‘프리 홀리데이’ 패키지는 모던한 콘셉트에 최상급의 침구류로 구성돼 있는 객실에서 휴식하며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조식(2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 중·석식 할인권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에서 럭셔리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ON국민 호캉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 홀리데이'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 게는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매)를 제공한다. 3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배스 타월 (1개), 5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1개)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9월 7일부터 22일까지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천안, 울산에서 6곳 에서 이용할 수 있다.

# 강릉 씨마크 호텔 - ’늦캉스 연박 패키지‘

강릉 씨마크 호텔은 늦은 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올인클루시브형 ‘늦캉스 연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늦캉스 패키지’는 성수기 기준 1박 요금으로 2박을 제공해 한층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박 연박시 조식 및 석식 뷔페는 물론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 더욱 제격이다.

패키지는 객실 2박, 조식 뷔페 2인(1회), 석식 뷔페 2인(1회), 클럽 인피니티(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및 써멀스위트(실내사우나) 무료이용, 키즈클럽 무료이용, 객실 내 미니바 및 베스 어메니티 무료제공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예약은 다음달 11일까지이며 다음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단 추석연휴는 제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가을 객실 패키지

8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가을 객실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총 여섯 가지로 마련됐다. 먼저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는 ‘가을이야기’와 ‘가을내음’ 두 가지로 마련된다. ‘가을이야기’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을 기준으로 하며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된다.

여기에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 또는 프라이드 치킨에 소시지와 모둠 피클이 제공되는 치킨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트래디셔널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하는 ‘가을내음’ 패키지 역시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웰컴 와인과 워커힐 주변 아차산 산책로의 자연경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시그니처 디퓨저를 제공해 신선하고 풍성한 가을의 향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도 ‘가을이 폴폴’ ‘가을하늘’ 두 가지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가을이 폴폴’ 패키지는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포함했다. 여기에 라이브러리 커피 또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을 선택할 수 있다. ‘가을하늘’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및 조식, 피자 테이크아웃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컬러풀 어텀’과 ‘폴 이스케이프’ 2가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컬러풀 어텀은 일식당 ‘모에기’의 치킨 가라아게 테이크아웃과 루프탑 가든 ‘스카이야드’ 커피를 포함한다. 폴 이스케이프는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웰니스 클럽 내 사우나 입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가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스카이야드’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 글래드 호텔 – 가을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한바퀴’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 한바퀴’ 패키지는 렌터카 대여 없이 제주시티투어버스로 제주 시내 주요 관광 명소들을 천천히 둘러보며 낭만적인 제주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혼족 및 커플, 가족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한편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가을엔 뭐 하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엔 뭐 하비’ 패키지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즐거운 취미 활동과 함께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함께 수채화 투명 캘리엽서 만들기 세트 또는 딸기쇼트케이크 파우치 DIY 세트가 담긴 ‘하비인더박스’를 제공한다.

# 라한호텔 그룹 – ‘가을愛’ 패키지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목포에서 가을 여행에 특화된 ‘가을愛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의 ‘가을愛 울산’ 패키지는 객실 1박, 태화강 수상레저 액티비티 무료체험(태화강 십리대숲코스, 태화강 동굴피아코스, 태화강 전망대코스), 주말 원데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핸드드립 커피, 와인, 수제맥주, 요가 등) 무료참여, 문화해설사 동반 울산 주요관광지(슬도, 대왕암공원, 울산대교 전망대 등) 주말 투어 프로그램 무료이용, 아이들을 위한 울산핫플 여행지 퀴즈&스티커세트 증정 등 울산 관광을 테마로 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는 ‘가을愛 목포’ 패키지를 ‘투어’와 ‘액티비티’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투어’ 타입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해상케이블카 2인 탑승 교환권, 해상케이블카 추가 이용시 15% 할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으로 구성됐다. ‘액티비티’ 타입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선상 갈치낚시 체험 프로그램 할인, 갈치낚시 체험시 미끼 및 장비 무료대여, 키즈 기프트(자석 바다낚시퍼즐)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바다전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일 선착순 3객실) 혜택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타입 모두 다음달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