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제보자들' 도봉구 마을 민폐女 "침 뱉고 시비? 제가 왜 그런짓을" 해명

주민들의 불만을 야기했던 한 여성이 자신의 잘못은 없다고 주장했다.

사진=KBS '제보자들' 캡처

7일 방송된 KBS2 ‘제보자들’에서 서울특별시 도봉구 주택가에서 주민들이 속앓이 하는 이유가 밝혀졌다. 주민들이 한 여성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던 것. 특히 여성과 같이 빌라에 사는 주민들의 불만이 컸다.

여성은 집에서든 밖에서든 고성을 지르고 욕을 하고 사람들을 상대로 시비를 걸기도 했다. 경찰이 제작진과 함께 그녀의 집을 찾아갔다.

여성은 창문 닫을 때 큰 소리가 나는 것에 대해 “창문 닫을 때 억지로 살살 닫을 수 있지만 일상적으로 닫아도 쿵 할 때가 있다. 누가 그걸 일부러...제가 할 일 없는 사람인가”라고 해명했다.

이어 침 뱉고 시비 거는 것에도 “제가 사람들 앞에서 침을 뱉고 이유 없이 왜 그런 짓을 하나. 저는 이유 없이 한 적 없다. 상대방이 대놓고 뭐라고 하면 대응했을지 모르겠지만 모르는 사람한테 제가 왜 그럴 수 있는가”라고 말하며 어이없어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제보자들' 명상수련원 원장, 시신→미라 만들 계획?...흑설탕물 발견 icon'제보자들' 명상수련원 시신 1구 방치, 피해자 아내 "말씀 드릴 게 없다" icon'어하루' 로운, 이재욱에 "김혜윤 힘들게 하지마" 경고 icon'꽃길만 걸어요' 정유민, 설정환 뺨때리며 분노 "얻다대고 잘난 척이야!" icon전두환, 알츠하이머? 골프 연습 영상 공개 "너 군대 갔다 왔냐?" 버럭 icon'프리미어12' 김광현, 5회까지 1피안타 무실점...캐나다 상대 'KKK' 쇼 icon최명길, 이정훈 죽음 분노...조경숙에 "제이화장품이 남편 죽였다"(우아한모녀) icon박봄, '퀸덤' 종영 기념 팬들에 마카롱 선물 "우리 봄쉘 최고야!" icon'우아한모녀' 이정훈 의식 회복, 최명길에 "교통사고...제이화장품 짓" icon'우아한모녀' 이훈, 지수원 자책에 "사람 죽였어도 난 네가 좋아" icon'프리미어12' 양의지 타구→멘도사 주심 부상...2회말 '3심제' 운영 icon입동...이브자리, 뚝 떨어지는 기온에 숙면침구 제안 icon폴햄X유세윤, ‘알래스카 에어’ 역발상 광고 화제만발 icon'시원스쿨 2차 반값대란' 오퀴즈 6시 "ㅂㄱㄷㄹ ㅍㅋㅈ" 정답은? icon'어하루' 김혜윤, 이재욱에 "내 시작은 로운"...스테이지 변화 막나 icon'동백꽃 필 무렵' 지이수·김지석·오정세, 까불이 아니다?...손담비 교통사고 생존 icon'동백꽃 필 무렵' 염혜란, 손담비 배달지서 포착...까불이로 의심↑ icon'프리미어12' 김광현·김재환 공수 해결사, 호주 꺾고 슈퍼라운드 눈앞 icon공효진, 까불이 만남?...까멜리아 스쿠터 발견 (동백꽃 필 무렵) icon'시체발견' 손담비, 이규성 집 갔다...흥식이 "나 아버지 눈 닮아 싫어" (동백꽃) icon공효진, 까불이 얼굴 확인...강하늘에 "저 그 새끼 죽여버릴래요" (동백꽃필무렵) icon'연애의맛3' 윤정수, 김현진과 마사지샵 데이트→라디오 생방 "옆모습 미인" icon'연애의맛3' 정준, 김유지에 "내 감정 100% 진짜...방송 없이 만날까?" icon'해투4' 서현진, 나경은 최근 걱정? "아들 지호, 유재석 닮아...웃기려고 노력"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