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수험생 응원을 위해 수능주 특별 극장 현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다.

이번 현장 이벤트는 수험생 대상 선착순 팝콘 100원 구매 이벤트로 CGV 전국 극장 매점 키오스크에서 ‘수험생 응원 팝콘’ 제품을 구매한 후 매점 직원에게 ‘신의 한 수: 귀수편’ 예매권과 본인의 수험표를 인증하면 참석이 가능하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올해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위해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11월 15일부터 17일 총 1만5000개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 현장 이벤트와 함께 바둑 고수들을 연기한 배우들도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과 내년 수능을 준비할 예비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11월 14~15일 ‘신의 한 수: 귀수편’의 주연 배우들이 수능 응원 게릴라 무대인사를 준비한 것.

귀수 역의 권상우, 똥선생 역의 김희원, 장성무당 역의 원현준은 수험생들을 위해 교복패션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15일 저녁 CGV 홍대점에서는 배우들이 일일 미소지기로 등장해 깜짝 티켓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6인 6색 주연 배우들은 함께 모여 촬영한 수능 응원 단체 사진과 응원 손글씨 메시지를 공개하며 사활을 걸고 수능을 준비했을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수능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박스오피스 흥행 질주 중인 ‘신의 한 수: 귀수편’은 11월 7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