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브랜드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이하 분식이)’가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UFO 퐁듀 떡볶이’ 등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UFO 퐁듀 떡볶이’, ‘UFO 닭한마리 퐁듀 떡볶이’, ‘사천 짜계치 떡볶이’, ‘로제 까르보나라 떡볶이’, ‘인절미 치즈 핫도그’ 총 5종이다. 테스트 매장인 인천미추홀구점, 서울불광점에서 먼저 판매되고 2020년 2월 1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UFO 퐁듀 떡볶이’는 떡볶이에 부드럽고 진한 치즈 퐁듀를 더해 ‘맵단짠’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UFO 닭한마리 퐁듀 떡볶이’는 UFO 퐁듀 떡볶이에 국내산 냉장육을 통째로 넣어 닭볶음탕, 찜닭의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UFO 모양의 그릇을 형상화해 특색 있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내부 특수 용기에 치즈 퐁듀를 함께 담아 치즈의 따뜻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킬 수 있다. 또한 매콤한 떡볶이에 찍어 먹는 치즈 퐁듀는 떡볶이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고 사이드 메뉴와 곁들이면 치즈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천 짜계치 떡볶이’는 기존 짜계치 떡볶이에 화끈한 사천식 매콤함을 추가한 메뉴다. 얼큰한 짜장의 매운 맛으로 중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제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분식이만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까르보나라에 매콤함을 더해 부드럽고 깔끔한 로제 특유의 맛을 만들었다.

또한 매콤한 떡볶이에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인 ‘인절미 치즈 핫도그’도 함께 출시한다.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진한 모짜렐라 치즈가 퍼지는 핫도그 메뉴로, 고소한 인절미 콩고물이 특별한 풍미를 완성한다. 케찹을 뿌려먹거나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분식이‘는 예비창업자에게 최대 1500만원의 창업지원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가맹점 수 60호점 달성 시까지 지속된다. 우선 창업 지원 혜택으로 가맹비 500만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시장 조사 통해 고객 접근성이 우수한 상권 안에서 배달과 매장 내 영업을 병행하는 ‘멀티형 매장’ 오픈 시 추가적으로 1000만원의 인테리어 실비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