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젊은 세대에게 신선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달 말인 30일까지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함께 ‘YOUNG OUTDOOR 아이더 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사진=아이더 제공

네이버 그라폴리오는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이 일러스트, 회화, 음악, 사진 등 각자의 작품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온라인 창작 플랫폼이다. 2018년 아이더 여름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이후 그라폴리오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이번 로고 디자인 공모전은 아이더와 아이더 제품에 어울릴 작품을 로고 형태로 제작하여 출품하면 된다. 신청은 그라폴리오 홈페이지 콜라보레이션 카테고리 내 ‘아이더 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접수는 1월 8일부터 30일까지 약 3주간이다.

이번 공모전은 총 1000만 원 규모로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500만 원, 우수상 5명은 각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내부 심사위원 평가와 그라폴리오 회원 좋아요 점수를 합산해 선정한다. 심사기준은 디자인 완성도 및 창의성, 대중성, 가독성, 구매 적합성 등이다. 당선작 발표는 내달 13일 그라폴리오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당선된 로고 디자인은 실제 제품에 적용해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