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아모레 성수에서 오는 12일까지 ‘보습대피소’ 컨셉으로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에스트라 보습대피소는 겨울 추위를 잠시 피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총 3가지 컨셉존으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에스트라365 보습대피존’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비롯해 에스트라 전 라인의 제품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에스트라만의 특허기술 더마온 캡슐을 모티브로 제작한 ‘보습 눈꽃 포토존’, ‘보습 캡슐 플레이존’ 등의 이색적인 체험 거리를 마련했다.

에스트라 보습대피소는 어느 누구나 방문하여 즐길 수 있으며 3개의 컨셉존의 미션을 수행하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로션과 크림을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아모레 성수는 아모레퍼시픽이 보유한 30여개 브랜드의 2300여가지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아모레퍼시픽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뷰티 체험형 공간이다. 과거 자동차 정비소였던 형태의 건물을 개조해 성수동 특유의 분위기를 살렸다.

사진='에스트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