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이 미국 유명 초콜릿 브랜드 리세스와 손잡고 단짠 매력을 극대화한 2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

사진=던킨 제공

신제품 도넛 3종은 달콤한 초콜릿과 짭짤한 피넛버터 조합이 특징인 리세스 제품을 적극 활용했다. 필드 도넛에 리세스 크림 필링을 듬뿍 넣은 ‘리세스 크림 필드(1700원)’와 링 도넛 위에 리세스 시그너처 컬러를 살린 주황색 초콜릿으로 모양을 낸 ‘마이 리세스 초코(1500원)’가 눈길을 끈다.

두 제품 모두 리세스 피넛 버터칩을 넣은 초코 코팅을 올려 단짠(단맛과 짠맛) 매력을 더욱 살렸다. 또 리세스 크림 필링을 넣은 한입 크기 도넛 ‘리세스 크림 먼치킨(400원)’도 만나볼 수 있다.

딸기를 원료로 한 신제품 3종도 출시했다. 딸기 모양의 필드 도넛에 딸기크림을 가득 넣은 ‘상큼한 봄맛, 딸기 필드(1900원)’, 딸기 과육과 글레이즈 토핑으로 달콤상큼한 딸기맛을 즐길 수 있는 ‘상큼한 봄맛, 딸기 글레이즈드(1300원)’와 ‘상큼한 봄맛, 딸기 츄이스티(1700원)’ 등이다.

리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이달의 음료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리세스 핫초코(3900원)’와 아이스 ‘리세스 초코크러쉬(4400원)’로, 2월 한달 동안 오렌지 색상의 휘핑크림을 함께 제공해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