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S/S 시즌을 맞아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을 출시하며 새 뮤즈 홍수주와 함께 뉴욕 감성의 8가지 핑크 컬러로 완성한 메이크업룩 화보를 공개했다.

라이징 스타 홍수주는 자연스러운 마스크와 트렌디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메이블린 뉴욕의 국내 모델이 돼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홍수주는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의 다채로운 핑크 컬러를 활용해 각기 다른 분위기의 봄 메이크업 룩을 표현했다.

맑고 투명한 피부에 포인트를 주는 ▲사랑스러운 베리 핑크 슈퍼 스테이 립 잉크 155 패스파인더 ▲부드러운 샐몬 핑크 슈퍼 스테이 립 잉크 175 링리더 ▲화사한 라일락 핑크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80호 런 더 월드 ▲은은한 더스티 핑크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90호 킵 잇 펀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봄 트렌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은 첫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슈퍼 발색력, 묻어나지 않는 슈퍼 밀착력, 오래도록 유지되는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하는 메이블린 뉴욕의 대표 립 제품이다. 이번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은 기존 2가지 제품에 다양한 무드의 8가지 핑크 컬러를 더해 뻔하지 않은 다채로운 핑크 컬러들로 만나볼 수 있다.

틴트 타입의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선명한 발색력과 매트한 마무리감,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번 핑크 에디션을 통해 ▲신비로운 딥 로즈 핑크 150호 서번트 ▲사랑스러운 베리 핑크 155호 패스파인더 ▲부드러운 샐몬 핑크 175호 링리더 ▲차분한 파우더 핑크 180호 레볼루셔너리 총 4가지 컬러가 추가됐다.

깃털처럼 가벼운 포뮬라가 입술에 보송하게 발색돼 묻어남이나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하게 밀착되는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에서는 ▲매혹적인 모브 핑크 75호 스픽 유어 마인드 ▲화사한 라일락 핑크 80호 런 더 월드 ▲MLBB의 정석 뉴트럴 핑크 85호 체인지 이즈 굿 ▲은은한 더스티 핑크 90호 킵 잇 펀 등 4가지 핑크 컬러가 더해졌다.

한편 ‘슈퍼 스테이 립 잉크 핑크 에디션’은 1만6000원대,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핑크 에디션’은 1만3000원대로 오는 9일 11번가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은 11번가 선론칭을 기념해 ‘슈퍼 스테이 립 잉크 핑크 에디션’을 30% 할인된 1만1200원에,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핑크 에디션’을 20% 할인된 1만400원에 판매하며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메이블린 뉴욕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