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심화되는 미세먼지와 유해 외부 환경으로 인해 두피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강력한 세정력으로 초미세먼지를 99.9% 제거하고, 비듬까지 케어하는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를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신제품은 새로운 퓨어 미셀라 기술을 탑재, 미셀라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붙어 있는 초미세먼지를 제거 및 방어해줘 깨끗하고 청정한 두피 환경을 선사한다. 또한 비듬 및 피지케어에 효과적인 스칼퓨어 콤플렉스 함유로 트러블 두피를 한결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특히 콘민트(박하) 추출물이 지성 두피의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케어해 산뜻한 두피를 원하는 이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아모스 ‘퓨어스마트 라인’은 미세먼지부터 비듬까지 잡아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로 케어해주는 온가족 두피 청정 솔루션 ‘퓨어스마트 라인’으로 더욱 새로워졌다.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 외에 촉촉한 사용감으로 건성 두피에 보습을 제공하는 ‘퓨어스마트 샴푸 모이스트’, 답답한 두피에 시원한 쿨링감과 상쾌함을 부여하는 ‘퓨어스마트 샴푸 쿨’,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두피 청정 필링 제품인 ‘퓨어스마트 필링’, 두피와 모발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분 공급을 해주는 ‘퓨어스마트 팩’까지 총 5종으로 함께 출시된다.

한편 ‘퓨어스마트 라인’은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