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휴가는 어떻게 보낼까. 집에서 '에어컨 피서'를 즐기는 홈캉스도 좋고 해외로 떠나는 여행도 좋다. 국내에서 가볍게 즐기는 식도락도 행복하다. 휴가족들을 위해 업계에서는 관련 프로모션을 속속 진행하기 시작했다.

 

포인트 다양하게 쓰자, 롯데멤버스

사진=롯데멤버스

롯데멤버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여행, 포인트가 되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항공권 구매 시 엘포인트와 항공사(제주항공 및 에어아시아) 마일리지 간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와이파이도시락, 롯데렌터카, 롯데면세점 등 다양한 제휴 브랜드는 물론 롯데리조트와 롯데호텔은 물론 아고다, 호텔엔조이 등 숙박 예약 서비스 이용 시에도 엘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해당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들에게 항공, 숙박, 레저 제휴사 이용 시 스탬프를 차등 제공한다. 최종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3개 이상 모은 회원은 5000 엘포인트, 5개 이상 모은 회원은 1만 엘포인트, 7개 이상은 2만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스탬프를 1개 이상 찍으면 세계축구대회 최종 우승국 왕복 항공권(1명), 드론+고글세트(2명), 호텔 시그니엘 잠실 1일 숙박권(2명) 등을 추첨해서 선물로 준다.

 

항공권 할인, 핀에어

핀에어가 유럽 주요 도시를 운항하는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을 오는 20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헬싱키, 런던, 베를린, 레이캬비크를 향하는 항공편은 이코노미석 왕복 1인 기준 최저 79만1900원, 파리, 모스크바, 스톡홀롬 등 유럽 주요 20개 국으로 향하는 항공편은 이코노미석 왕복 1인 기준 최저 69만2800원에 판매한다.

여행 가능 기간은 올해 10월 4일부터 내년 5월 25일까지이며, 체류기간은 최소 5일에서 최대 30일이다. 만 2~11세 유아는 프로모션 가격에서 75%, 2세 미만의 유아는 1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또 승객들은 1회 이용만으로도 핀에어 플러스 마일리지를 국내 3대(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대세는 호캉스, 호텔스컴바인X하이트진로

사진=호텔스컴바인, 하이트진로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맥주 회사인 하이트진로와 함께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8월 17일까지 하는 이번 이벤트는 '썸머 맥스홀릭' 테마로 진행된다. '맥스' 맥주와 함께 홈맥(집에서 마시는 맥주)하는 모습을 촬영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완벽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최신형 스마트폰과 글래드 여의도 맥스룸 숙박권, 신라스테이 호텔 숙박권 등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총 55매의 고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식도락 떠날까,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가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프로모션 '제주 식도락 여행'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의 각 지역 특산물을 이용해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자리 조림과 꽁치 김밥, 뿔소라 리조또, 문어 매운 파스타, 딱새우 성게 피자, 흑돼지 구이, 전복 한치 물회, 당근 케이크, 호박잎 국 등 각 지역 특산물을 여름 한정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4만4000원~7만7000원, 어린이 2만7000원~3만9600원이다.

 

낭만의 일본 여행, 마스터카드

사진=픽사베이

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인 일본의 고급 숙박시설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마스터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케이케이데이 및 리럭스와 제휴를 맺고, 일본을 여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숙박, 액티비티, 교통, 주요 여행지 입장권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을 여행하는 마스터카드 고객은 아시아 최대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케이케이데이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12%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케이케이데이의 마스터카드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에 접속, 상품을 선택하고 할인 코드를 입력한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12% 할인 코드는 MASTERKKDAY12이고, 5% 할인 코드는 MASTERKKDAY05다.

도쿄 오다이바 레고랜드 입장권, 간사이 공항과 오사카간 또는 교토간 노선의 공항 리무진 승차권, 오사카 아키바 고카트 체험 입장권 등 10개 상품에는 12% 할인이 적용된다. 도쿄 메트로 무제한 이용패스, 도쿄 디즈니랜드 및 디즈니씨 1일권, 도쿄타워 입장권 등 19개 상품은 5% 할인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올해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이게 끝이 아니다 올해 7월 1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다른 프로모션도 있다. 일본 최고급 료칸 및 호텔 전문 예약사이트 리럭스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최대 12% 저렴한 금액으로 엄선된 고급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리럭스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뒤 할인 코드 입력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숙박비 12% 할인 코드는 MCRLX12이고, 8% 코드는 MCRLX8이다. 숙박비 12% 할인은 레조네이트 클럽 쿠주, 세이카이, 미야마 산소 등 8곳에 적용된다. 그 외 상품의 숙박비는 모두 8% 할인된다.

 

짜릿하게 즐기고 풍성하게 얻자, 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액티비티를 즐긴 후 후기만 잘 써도 100만원짜리 쿠폰이 터진다.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예약 이용자 대상 '쇼미더 액티비티 리얼리뷰' 행사를 진행한다. 우수 액티비티 리얼리뷰 작성자를 선정해 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00만원 쿠폰세트와 5만원 액티비티 쿠폰 등을 선물한다. 100만원 쿠폰세트는 20만원 숙박쿠폰 2매, 20만원 액티비티 쿠폰 3매로 구성돼 있다.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액티비티를 즐기는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사진을 첨부하고 해당 액티비티를 유쾌하게 즐기는 방법과 시설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담으면 된다. 이벤트는  9월 5일까지다. 여기어때는 더불어 액티비티 리얼리뷰를 작성할 때마다 1,000 포인트를 무한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