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역발상의 미학! 섬세한 취향 반영 ‘무향’ 화장품 등장

대부분의 화장품은 향기가 있다. 피부에 문제가 없는 천연 향료는 식물의 꽃, 줄기 등에서 추출한 기름을 증류한 에센셜 오일로 사용 시 기분 좋은 테라피 효과를 더해준다. 하지만 모두가 향을 좋아하는 건 아니기에 더러는 작정하고 만든 무향 화장품도 있다. 피부 타입은 물론 향기 취향까지를 섬세하게 반영한 화장품들을 소개한다.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의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는 3종 모두 무향으로 만들어졌다. 향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에 안전한 식물성 성분을 활용, 알러지 및 피부자극 성분을 배제해 만들었다.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소용량 & 초슬림 미니 미스트로 작지만 230여회 펌핑 가능해 실용적이다. 그만큼 미세하고 균일한 안개 분사되며 피부에 고르게 닿는다.

기능에 따라 바이탈라이징, 모이스처, 수딩으로 구분되며 3종 모두 미네랄과 영양 염류가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원료로 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며 피부 대사 활동을 돕는다.

 

 

카밀의 ‘핸드앤네일 크림 센시티브’는 향기를 배제한 핸드크림이다. 카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력은 물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제품으로 독일 피부 알레르기 연구기관에서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가벼우면서도 강한 보습력이 특징으로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화장품 사용 시 은은한 향기는 기분을 좋게 해준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는 다마스크 로즈의 여린 꽃잎만으로 추출한 오일을 사용, 향이 더욱 은은하고 부드럽다. 또한,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과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스쿠알란이 작용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바르는 순간 물로 변하는 반투명의 젤 크림으로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딥디크의 ‘인퓨즈드 페이스 마스크’는 오렌지와 베르가모트 등 천연 재료가 기운을 북돋우는 향기가 있다. 와일드 팬지와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을 케어, 눈 주변을 피해 도톰하게 바르면 기분까지 좋아지는 마스크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탈모에 치명적인 두피 열! 한여름 ‘두피 사막화’ 주의보 icon가을남자, 겨울여자...패션브랜드 2018 F/W 컬렉션 제안 5 icon업&컬러풀! 브레오, 마사지기·디바이스 신제품 3選 icon커버낫·파타고니아·엄브로...NEW 가방 컬렉션 선봬 icon'나토밴드 혹은 얇은' 시계, 쿨썸머 스타일링 완성 icon반스·닥터마틴·뉴발란스·타이거...가을 달리는 슈즈 컬렉션 6 icon유명 뮤지션과 손잡은 브랜드...디젤·팀버랜드, 콜라보 제품 출시 icon현아·수지·전지현…강렬하고 우아해, 패션화보 스타 5人 icon서강준, 남성복CF ‘체이스컬트’·로맨스물 ‘제3의 매력’ 열일 행보 icon블랙핑크 로제&리사, 우아하거나 도발적인 영국귀족 변신 icon국민연금, 의무가입 나이 65세로 상향 추진…보험료 인상 icon워너원 데일리 스니커즈, 리복 클래식 ‘로얄 브릿지 2.0’ 출시 icon‘그것이 알고싶다’ 2003년 인제대학 추락 사건, 14년 만에 등장한 제보자 icon'페미닌'하거나 '복고'스럽거나...여름 인기 패션템 ‘R.O.B.E’ icon키케 플로레스, 韓 축구대표팀 2022 카타르월드컵 사령탑 될까 icon순천 집단폭행, 피해자는 불면증·가해자는 SNS 셀카 게재? icon‘밥블레스유’ 이영자·최화정, 수영복 폭발적 호응 “나이도 역주행이 되나요?” icon폭염·열대야·불면증까지...‘쿨링 진정 아이템’ 뜬다 icon자극받은 피부 편안하게...여름철 초간단 '애프터케어' 꿀팁 icon브루노바피, ‘이동욱 벤치다운’ 8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최대 50% 할인 icon올 가을슈즈도 레트로! 크리스찬 루부탱, 스니커즈 ‘오렐리옹’ 출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