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밸, 웰빙 등을 중시하는 라이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강 관리와 다이어트가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워터젤리'라 불리는 젤리 음료는 열량이 낮으면서도 포만감을 선사해 최근 대세 식음료로 떠올랐다. 그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세븐일레븐 - PB워터젤리 2종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다이어트족을 겨냥한 저칼로리 음료 'PB워터젤리(340ml)'를 출시했다. 복숭아와 청포도 두 가지 맛으로 나왔다. 달콤함과 상큼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6kcal의 낮은 열량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탱글탱글한 식감은 물론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으며, 먹기 전 가볍게 흔들어 마시면 맛이 더욱 살아난다.

 

풀무원녹즙 - 프레시 워터젤리 2종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은 설탕, 합성착향료, 착색료를 일체 넣지 않고 과일 농축액을 사용해 과일의 순수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곤약워터젤리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과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를 출시했다.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 함량을 높이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시콜라겐을 1000mg까지 넣어 한 팩으로도 콜라겐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는 매일 섭취하면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푸룬과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가 6000mg 함유된 제품이다.

 

경남제약 - 칼로-뷰티 콜라겐 2종

사진=경남제약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이 100% 독일산 특허원료인 '베리솔콜라겐'을 1일 3000mg 섭취할 수 있는 칼라만시맛 젤리 제품 2종을 온라인몰에 출시했다. '칼로-뷰티 콜라겐1000'과 '칼로-뷰티 콜라 3000'은 피부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콜라겐을 젤리타입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칼로-뷰티 콜라겐1000'은 30포 규격의 휴대가 간편한 스틱 젤리 타입이다. 1포당 콜라겐 1000mg을 함유하고 있다. '칼로-뷰티 콜라겐3000'은 당류 0%의 칼라만시맛 워터젤리로 칼로리 걱정 없이 포만감을 느낌과 동시에 1포만으로 콜라겐 3000mg 섭취가 가능하다.

 

GS25 - 유어스젤리쉑쉑 2종

사진=GS리테일

편의점 GS25는 '유어스젤리쉑쉑' 2종(딸기, 리치)을 선보이고 있다. '유어스젤리쉑쉑'은 젤리의 물성(점도)을 고객이 직접 결정할 수 있도록 생산됐다. 3~5회 정도 흔들면 탄성이 있는 덩어리 젤리를 맛볼 수 있다. 10회 이상 흔들면 잘게 부서진 젤리 알갱이가 음료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