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의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가 지난 11일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었다.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3시간 40분 만에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공개 4일 만에 1000만 뷰 돌파에 성공했다. 이번에 20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아이즈원의 첫 번째 앨범 ‘컬러라이즈’는 국내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및 일간 차트 정상에 오른데 이어 데뷔 1주일 만에 한일 양국 음반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홍콩, 태국, 베트남 등 해외 10개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고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와 월드 디지털 송차트 TOP10 내에 나란히 진입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미국 빌보드는 아이즈원이 데뷔와 동시에 이뤄낸 성과에 대해 집중 조명하며 ‘슈퍼루키’ 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아이즈원은 데뷔 11일 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고 지난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도 첫 출연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2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활동에도 꽃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