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 ‘커런트 워’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커런트 워' 티저 포스터

2019년 1월 개봉하는 ‘커런트 워’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커런트 워’는 1093개 특허를 가진 천재 발명가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빛의 전쟁을 담은 작품이다.

‘커런트 워’ 티저 포스터에는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쇼맨십으로 만들어진다”라는 문구와 함께 진지한 표정의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모습이 담겨있다. 문구는 에디슨의 명언인 “천재는 1%의 염감과 99%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를 영화에 맞게 바꾼 것이다. 영화의 스토리가 우리가 익히 알던 에디슨의 모습이 아닌 이면에 감춰진 다른 모습을 드러낼 것이란 걸 말해준다.

사진='커런트 워' 티저 예고편 캡처

티저 포스터와 같이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에디슨의 대표 발명품들이 빠르게 등장한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대사들은 에디슨이 진지하면서도 꾀가 많다는 것을 알려준다. ‘천재 발명가’라는 문구에 빨간 줄이 그어지면서 에디슨이 ‘천재’라기 보다는 쇼맨십에 능한 사업가라는 것을 암시해준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함께 출연하는 마이클 섀넌, 톰 홀랜드, 니콜라스 홀트의 연기도 예고편 등장만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마이클 섀넌은 에디슨과 대적하는 웨스팅하우스를 맡아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연기 열전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커런트 워’는 2019년 1월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