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애 아나운서에 대한 언급이 그려졌다.

3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는 최근 박용만 두산인프라코어 회장의 장남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 결혼 소식을 전한 조수애 JTBC 아나운서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조수애 아나운서는 최근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 결혼 소식이 알려져 아나운서와 재벌의 만남으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JTBC에 사의를 표하고 결혼 후 가정생활에 충실할 것으로 알려졌다.

홍석천은 박서원 대표이사에 대해 “사실 저랑 같은 헬스장을 다녔었다”라며 “같은 민머리다 보니까 누군지도 모르고 친해졌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러다보니 무모한 형제들이라고 민머리 친구들의 모임에도 함께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조수애 아나운서와 결혼소식이 전해진 후 이 ‘무모한 형제들’ 단체 메신저방이 축하 인사로 뜨거웠다고 밝힌 홍석천은 “비밀리에 하고 싶었는데 일이 커졌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황영진 기자는 조수애 아나운서와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점을 밝히며 “연애를 하고 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상대가 누구인지 몰랐다”라며 “제가 아내와 열살 정도 차이가 나는데 조수애 아나운서도 나이차이가 좀 있다 보니 그런 점에서 많이 조언을 구하더라”라고 말했다.

또 “옆에서 지켜본 결과 보통의 평범한 연애를 했다”라며 “조수애 아나운서가 알고보면 굉장히 털털한 성격이다. 액정이 깨진 휴대전화를 몇달 동안 들고 다닐 정도”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